view

오늘의 톡플라워 패턴 옷 가득한 현아

ㅇㅇ (판) 2019.11.26 11:02 조회26,33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현아가 원래 꽃을 좋아해서 옷장에 꽃무늬 옷이 한 가득이래

어쩐지 현아 사진들 보면 꽃무늬 옷을 많이 입고 있더라 ㅋㅋ


 

 

난 현아가 입은 옷들 입으면 나이 들어보이고 그러는데..

현아가 입으니까 존예 ㅠㅜㅠㅜ 


 

 

 

사실....현아 온니가 꽃인뒈....ㅠㅠ

꽃이 왜 필요햐.....현아 언냐 땜 온 세상 꽃들이 다 시들어버렸슈 ㅠㅠㅠ

 

 

진짜 현아 언니가 입은 옷들 왤케 예뻐?

분명 내가 입으면 할머니가 되겠지만...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미 철철 넘치는 거 봐 ㅠㅠ

확실히 현아 언닌 화장 연하게 하고 수수한 스타일이 넘나 잘 어울리고 예쁨 ㅠㅜ


 

 

상의에도 꽃 무늬가 있음ㅋㅋ

진짜 ㄹㅇ 꽃무늬 덕후 ㅋㅋㅋㅋ 귀여워


 

 


 

 

 

 

옷 뿐만 아니라 신발도 꽃 무늬,

가방도 꽃 무늬,

귀걸이도 꽃 무늬 

여기저기 꽃 파티!! 

그리고 제일 예쁜 현아 얼굴도 꽃!!! 


 


아니...내가 입으면 할머니 옷 느낌일텐데...

현아가 입으니까 촌스럽지도 않고 예쁘냐 ㅠㅠㅠㅠ


현아 사진들 보고 또 다시 꽃 무늬 옷들 죄다 사다 놓고

구석에 쳐 박아 놓을 게 뻔하지만,,,,,,그래도 사고싶어진다...


 

37
5
태그
신규채널
[부서2해체] [아카이빙] [링크]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6 14:1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사함 그자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1.28 0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사는걸까 다비싸겠지ㅜㅜ 내취향ㅜㅜ
답글 0 답글쓰기
iams 2019.11.28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입음 나이들어보이던디 ㅠㅠ 혀나 이쁘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7 2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화사하고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22: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레알 몇몇개는 할머니옷같은데 현아라서 가능했다
답글 0 답글쓰기
K 2019.11.27 2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잘 어울린다. 난 꽃무늬 안 좋아하는데 예뻐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21:1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이런취향 아니지 않았나..? 뭔가 선미랑 비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7: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점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4: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빈티지하고 화려하거나 화사한 색들이 잘 어울리는것같아~~날씬한 체형이니 부해보일수 있는 패턴들도 잘어울리고 예쁘다~~부럽넹~^^
답글 0 답글쓰기
hapquee... 2019.11.27 1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옷이 잘 어울리네 먼들 안 어울리겠냐만.. 몸매 그저 부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4:1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사함 그자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3: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dndhk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