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10년째 연말 시상식 MC맡은 아이돌

ㅇㅇ (판) 2019.11.26 18:57 조회40,52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2009년 KBS 연예대상



 

2011년 KBS 연예대상




 

2011년 SBS 가요대전




 

2012년 KBS 가요대축제




 

2013년 KBS 연기대상



 

2014년 KBS 가요대축제




 

2015년 MBC 가요대제전





 

2016년 MBC 가요대제전




 

2017년 MBC 가요대제전






2018년 MBC 가요대제전






* 2009년부터 2019년까지 공중파 연말 시상식 MC 11번 

(2010년 제외하고, 2011년에는 두 번 함)


* 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 3사 다 MC 함


* MBC 가요 대제전은 올해로 5년 연속 맡아서 하는 중 













그리고 오늘 뜬 기사


 

 


아니 이 조합을 또 볼 수 있다고요?! ㅠㅠㅠㅠㅠㅠ

어디로 절하면 되나요???? 감사합니다 ㅠㅜㅠㅜㅠㅜㅠㅜ





미리 보는 둘의 얼굴 합 ㅠㅠ 쩔어 ㅠㅠㅠㅠㅠㅠㅠ 




 

 

133
8
태그
신규채널
[대답부탁해]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7 01:40
추천
6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짧지 않은 시간동안 사고, 구설수 한 번 없이 올곧게 활동했다는게 정말 대단하다. 윤아는 외적으로도 아름답지만 내적으로도 참 단단한 사람인 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6 18:58
추천
5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융프로디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29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결같이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8 2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관리 철저하게 하나봄 ㅜㅜ 윤아너무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8 20: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mbc에서 민호 윤아 차은우 아껴서 엠씨도 많이 시켜주고(특히 가요대제전) 그랬는데 민호 군대가서 이제 두명이구나 mbc는 얼천들만 좋아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스웩 2019.11.28 2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월이가도 안변하네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8 16: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물론 윤아도 진행잘하고 해서 쭉 해왔던거겠지만 저렇게 쭉 할 수 있는것도 어느정도 회사가 빵빵해야 가능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8 14: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이 길고 키가 커서 그런가? 드레스 소화력 최고네ㅋㅋ시상식 때마다 윤아 드레스 보는 재미가 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8 12:3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 여전하구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8 10:5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착하지,아이돌 탑급 외모지,기부하지,춤도 잘추지,논란도 없지,연기연습해서 연기력도 점점 늘고있지.ㄷㄷ
답글 0 답글쓰기
임융 2019.11.28 09:08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레스 너무잘어울린다
목도길고 얼굴도 작고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8 09:0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계속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회오리열차 2019.11.27 18:3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mc를 잘하기도하고 예쁘기도한데, 놀라운건 10년동안 안변한게 더신기...맨윗사진은 현재사진인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8: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친 단발 개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19.11.27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16: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월 정말 빠르다 매년 윤아를 보며 새해를 맞이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01:40
추천
6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짧지 않은 시간동안 사고, 구설수 한 번 없이 올곧게 활동했다는게 정말 대단하다. 윤아는 외적으로도 아름답지만 내적으로도 참 단단한 사람인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7 00:2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6 18:58
추천
5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융프로디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