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백수 마누라

어쩌지 (판) 2019.11.28 01:48 조회119,252
톡톡 남편 vs 아내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결혼4년차 아이는없다.

결혼 남1억 여2천.

신혼집은 와이프회사10분거리로 대출1억빌라.

와이프는 결혼 5개월만에 퇴사.

나는 세후 300이다.

용돈 20받는다. 이번달도 카드는 왜빵꾸일까..

나는보험도없다.

나는 출퇴근시간 30분에서 1시간20분이되었다.

와이프는 4년째 전업주부다.

엄마가 차려주던 강제 아침을 챙겨먹던 나는

잠을 더잔다는 핑게와 배려로 꼬르륵 소리를 내며

청소기를 한번돌리고 물한잔먹고

출근한다. 그와중에도..

소파에 자고있는 와이프 깰까 조심히출근.

퇴근후 집에오면 와이프는 소파에누워있다.

와이프는 폰3개로 게임을한다.

하.. 퇴근후 집에 오면 7시.

퇴근길에 차가 너무막힌다..

오는길에 장을보라고한다. 카톡으로 이것져것.

내가먹을 과자도하나샀다.욕먹었다. ㅅㅂ..

집에 올라오는길에 택배를 챙기란다. ㅎ

집에와서 보니 개판된 집안꼴..

와이프 처먹은 설거지를하러 싱크대앞.

난 뭘하고있는건가.. 설거지를한다..

와이프는 정리된 설거지가 물묻은 싱크대와

정리되어있는위치가 마음에 안드나보다.

나오기전에 너쳐먹은거 니가하던가..화가난다.

음식물 버리고 분리수거를한다.. 지친다 ㅅㅂ

와이프가 하는건 일주일에 한번 세탁기돌리고

일주일에한번정도 밥챙겨주고 나머지는 배달이다.

이번달배달만 17번이네.

따지니까 내가 밥해주는 식모냐고한다.ㅎ

마음에 안드나보다. 잔소리를 듣는다.

장모님은 날좋아한다. 나도안다.

니딸성격드러운거. 받아주는거 아니까.

한달에 두세번씩 짧게 안부전화를한다.

와이프는 1년에 내가시키면 한번할까말까.

시댁에전화없다. 할말이없단다. 성격이그렇대.

엄마집은 차로 20분거리 장모님집은1시간거리다.

장모님집은 한달에 3번가는듯하다.

엄마집은 나혼자 가거나 명절 생신때만 같이간다.

명절에도.

장모집은자고오고 시댁은 한끼먹고 2 ,3시간후 온다.

머지..화가치민다. 우리집이좁긴하다.

우리집은 제사도없다.

혼인신고안함. 결혼식은했다.

장모님이 묻는다. 어서 혼인신고하라고.

싫다. 애낳을 생각도없는 니딸과 왜ㅎ

싸운적은없다. 한번도. 근데 슬슬화가난다.

부부관계도 3년간 없고 코곤다고 각방쓰고.

니가 더골아.ㅎ

오늘은. 회식이라

저녁먹고간다하니까 집을 나간단다.

혼자밥처먹기는 싫다고한다.

아.. 멘탈이 나가려고한다.

한번도 싸운적은 없으나 오늘 이혼하자고했다.

지친다. 호구인걸알면서도 참았구만ㅎ

와이프는 운다. 대체 왜울지? 장모님한테 전화가온다.

다짜증난다. 엄마도전화가오네?

ㅅㅂ 내가 돌것같다.ㅎ 회사 사무실에 있다.

새벽한시네.

장인장모 엄마아버지 동생한테까지 전화가오네.

어쩌지?
745
2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6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설레임밀크z 2019.11.28 03:24
추천
14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힘드시겠네요..;맞벌이도 아니고 종일 집에만 있으면서 아무것도 안하냐 참 대단하다;; 그러면서 큰소리는 떵떵이네 결혼생활을 날로먹으려 그러시나..; 맞벌이에 아이도있는 워킹맘이라면 충분히 이해할수 있는 모습입니다만 이건뭐 ;;와이프분 그럴거면 혼자사시던가 부모님이랑 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0ㅇ 2019.11.28 15:07
추천
5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호구남이 기생충을 키우는 중...
기생충 새끼까기 전에 박멸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28 15:38
추천
3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혼인신고도 안했는데 지금이 님의 인생을 구해줄 최고의 기회에요.
그리고 게으른 여자는 답이 없습니다.
제발 님과 알콩달콩 사랑주고 받으며 살수 있는 여자분 만나요. 불쌍해..
여자의 눈물에 또 넘어가면 님은 ㄷㅅ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지나가는이 2019.12.24 1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동안 마음고생이 참많았네요, 힘내세요. 그나마 애가 없어서, 마음편히 더 행복하게 잘 살 수 있겠습니다. 좋은분 만나시고, 행복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승지 2019.12.23 15: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진짜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세후300벌면서 용돈은 20 이고 보험도없고ㅋㅋㅋㅋ미쳣다 저라면 혼자살꺼같아요 근데 울긴왜운데요? 진짜 사람 정떨어지게 만드는듯
답글 0 답글쓰기
1111 2019.12.06 1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혼인신고 안하길 천만 다행이네요
빨리 청산하고 새인생 사시길 유책 배우자한테
위자료 청구 잘 하시고 그동안 독박벌이에 독박살림까지 하느라
고생하셨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낳은 아들딸이 저러고있으면 연끊고싶을정도. 그런데 아내라는사람이 저래버리면 갖다버리고싶겠다
답글 0 답글쓰기
10년차 2019.12.06 09: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여자도 남편이 잘해줬는데 쩝 삼분의 1만했어도...

요즘은 남자도 남자지만 여자들도 이상한 사람 많은듯..
답글 0 답글쓰기
나무 2019.12.06 07: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 양가부모 형제에게 그대로 링크해서 보내줘요 꼭 다시 받아주지 마시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07: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잘쓰네 잼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2.06 02: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마누라 아녀서 다행이다 싶다 양심도 없는ㄴ같으니라고 참고로 같은여자지만 뽝친다
답글 0 답글쓰기
주짓수으앙 2019.12.05 11: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이혼 1원도 주지마 시켜먹은거랑 살림개판한거 다 사진찍고 증거만들어서 버려라 재활용도 안된다
답글 0 답글쓰기
왜그라냐 2019.12.04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도 없고 뭐가 힘드까 난 애도 있고 알바도 해야 하고 집안일도 다 해야 하고 분리수거 음식물 쓰레기도 내가 다 버리고 생활비 거지 같이 받고 손하나 까닥안 하고 밥도 먹으라고 다 차려 놓고 불러야 나오고 각방 잠자리 스킨쉽 아침밥 안 준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2 12: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읽는 내내숨막힌다 혼인신고도 안햇는데 나같으면 바로이혼하고 처갓집에 짐싸서보낸다 먹고자고 쓰고 한 비용 쫙정리해서 딸편으로 짐과함께 보낼듯
답글 0 답글쓰기
개구리 2019.12.02 08:0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사는 남편들 생각외로 많이있습니다 힘내이소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No 2019.12.01 1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여자로써 이혼만이 답이에요 애도 없겠다 혼인신고도 안했다면서요 이혼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1 0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 여자까는거 대단하다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30 09: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도 결혼후 전업주부가 됐지만 진짜 저런 식충이같은 여자들 이해안됨...전업주부가 얼마나 할일이 많은데!! 난 애가 없어도 하루가 짧더만 저런 식충이를 왜 키웁니까 도대체가...인간으로써 기본이 안되있네 쯧쯧 이혼은 무슨 혼인도 안했고만 그냥 몸만 나가라고 해요 해온게있어야 들고 나가지 세상에 좋은여자 정말많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9.11.30 0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백수에 전업주부 ㄷㄷ 이혼각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9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법적부부도 아닌데 쫒아내요. 식충이
답글 0 답글쓰기
에휴 2019.11.29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생각했어 지옥탈출해
답글 0 답글쓰기
2019.11.29 23: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치뇬 2천 레파토리는 하나도 안 변하냐. 학자금 2천에 벨로스터 가져왔다고 하던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