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김도영 라즈베리 다 됐네

ㅇㅇ (판) 2019.11.28 14:46 조회6,17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진짜 김핑크가 되어 버린 김도영

아앆!!!










김도영이 체리밤 이후로 저렇게 미쳐버린 색으로 염색한 거 보면 

진짜 이 갈고 컴백하는 거 아님? 정규냐??? 진심 정규냐고




 


도영아

정규로 컴백하는거면 당근을 흔들어 주세요...





 


정규든 뭐든 지금은 김도영이 핑머를 했다는게 중요하긔

핑크...핑크...딸기... 라즈베리....토끼...




 


핑머...핑머ㅠㅠㅠㅠㅠ

존ㄴ ㅏ 사랑스럽잖아 김도영 핑머가 내 마음에 불질렀다






사실 우리 도영이는

안 어울리는 머리색이 없기는 함^^





 


핑머로 컴백 존버할께

이번 머리색 개짱이야 김도영 ㅜㅠㅠ


47
5
태그
신규채널
[의견좀] [씨제이]
1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3 0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영이는 짱큰데귀여워...왕증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2: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내 이상형 ㅠㅠ 노래 잘하고 멤버들 잘 챙기고 ㅠㅠ 마인드도 너무 좋고 글쓰는거 보면 생각도깊고 마음도이쁘더라 ㅠㅠ 팬들에게 글 쓸때 글도 너무 잘써서 너무 좋아. 얼굴도 잘생기고 모든게 다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웃기네 나랑 결혼할건데 댓글 왜이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1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지금 cute 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15: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도영이 첨 봣을 때 먼가 얼굴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엽고 잘생겼고 성격좋고 걍 저런사람 남자친구면 진짜 재밌고 행복하겠다 싶은 사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14: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영아 아이돌 해줘서 고마워 머리 너무 예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14: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도 잘허구 얼굴도 잘허구
답글 0 답글쓰기
앗이분은 2019.12.02 13: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스타에서 봤는데 그그그그그 버스킹 하는 영상! 노래 너무 잘해서 계속 봤던 기억이 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12: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생겼어... 완전 토끼상이다. 그리고 섹시하게 생겼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1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웡 동영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