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로운 남친짤 풀게

ㅇㅇ (판) 2019.11.29 10:12 조회14,45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하루 덕분에 행복했던 1인

어하루덕에 슾구 입덕함


일단 로운이로 입덕했기때문에 로운이 폰에 있는 로운이 사진들 다 풀게

거의다 남친짤이라는 게 함정^^








김떼구 얼굴 진짜 잘생기지 않음?

덕후 렌즈 빼고 봐도 ㄹㅇ잘생겼어



이건 몬가 여행가서 사진 보내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진짜 왜케 잘생겼냐 로운이ㅜㅠ???

피지컬까지 완벽하잖아 로운이는


 

이거 팔 왜이렇게 하는 줄 알아?

팬들한테 합성해서 쓰라고 팔 이렇게 한거래

ㅅㅂ 개도랏다 김로운 미쳤네 너는 진짜 너는 내가 진짜 언젠가 칭찬감옥에 한번 가두고 와랄랄ㄹ라 해버릴 것이여

  


전신이 안나와도 피지컬 느껴지는 사진

192의 위엄 크으








↓ 제일 아끼는 사진들


왜냐면 너무 귀여워서

김로운 사진 하나하나 다 상상의 나래 이따만큼 펼치게 만들어 아쥬



이건 너무 잘생겨서 프사로 해놔도 친구들이 남친으로 안 믿을 셀카st

아주 그냥 24시간 눈이 즐거울 셀카들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뚜 피지컬 때문에 친구들이 안믿을 셀카stㅠㅠㅠㅠ엉엉

이쯤되면 남친짤 어디...? 애초에 말이 안되는 단어 같기도 하고

    

최애 남친짤 2장으로 마무리할게 


이거 사진 저장하면서 배경화면 무하지~ 하는 내가 좀 초라해따ㅏㅏㅏㅏㅏ

한국에 이런 인재가 있다니.. 인생 넘 즐겁네^^

54
1
태그
신규채널
[의견좀] [씨제이]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29 11:47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로운 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3 08:4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 못잃어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아후 2019.12.03 09:3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길다 ㅋ
크고 비율이 좋아서 그런가 사진기에서 멀어질 수록 더 길어보임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sh 2019.12.03 22: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남친이 어딨어 ㅠㅠ 너무 잘생겼어
답글 0 답글쓰기
부산여ㅋ 2019.12.03 18: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참..키도크고 잘생겼구나..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3 17: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떼구는 소듕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7: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하루때매 초반까진 행복했다ㅜㅜ작가 시불놈들 주연들을 쩌리시키고ㅠㅠㅠㅠ로운아 넌 잘하고 있고 더 잘 될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5: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때구때구 넘나귀여운것~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12.03 15:1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실제로 보면 그대로 얼음될거같다.....너무잘생겼어..특히 눈이 빠져들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9: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ㅠㅠ 너무 완벽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이 난다 진짜 ㅠㅠ
로운이 하고싶은거 다하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9: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 장신짤 개좋아ㅠㅠㅠ 로우니 키에서 스크롤 걸리는 진짜 너무 좋아 은혜로워 ㅠㅠ
사진 고맙다 쓰니야 ㅠ
답글 0 답글쓰기
아후 2019.12.03 09:3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길다 ㅋ
크고 비율이 좋아서 그런가 사진기에서 멀어질 수록 더 길어보임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8:5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야ㅠㅠ 아직도 하루 처음 등장할 때 그 신비로운 느낌을 잊을 수가 없다ㅠㅠ 신인배우인 줄 알았는데 가수라길래 깜짝 놀랐던 기억이~ 본인 소개할 때 항상 sf9 로운이라고 소개하는거 보고 팀에 대한 애착이 많이 보여서 보기 좋던데~ 가수활동도 파이팅 하시고 연기도 틈틈이 해줘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8:4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 못잃어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8:4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우나아아아아아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9 19: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됸나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9 11:47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로운 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