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세븐틴 유닛별 성격 보이는 짤

ㅇㅇ (판) 2019.11.30 01:25 조회27,63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특히 게임할 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등: 사실은 사기 유닛 보컬팀
2등: 민규가 어떻게든 해내는 힙합팀
3등: 어삼퍼 어차피 삼등은 퍼포팀




밑은 캐해 완전 잘한 만화
검은 머리 민규(힙합팀), 빨간 머리 승관(보컬팀)

263
5
태그
신규채널
[순찰대모아] [나만이러냐]
5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30 10:24
추천
1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퍼포팀꺼도 뺏어라 씨1발조카웃기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30 13:48
추천
8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항상 게임하는거 보면 1등 보컬팀 2등 힙합팀 3등 퍼포팀임ㅋㅋ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30 17:45
추천
7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참시 나왔을 때 유닛별 차 분위기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라드 좋아하는 힙합팀, 랩 배틀하는 보컬팀, 움직이기 싫어하는 퍼포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2 0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작년꺼얔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얘네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1 2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 개웃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1 18:2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ㄹㅇ 개웃긴게 입덕 전엔 단순히 보컬팀은 좀 차분하고 힙합팀은 힙하고 퍼포는 이야!!! 이런 느낌일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보컬팀이 걍 힙합이고 힙합팀은 조곤조곤하게 놀고 퍼포는 걍 조용함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1 01: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퍼포팀이 평균나이도 젤 어리지 않음? 일단 리더부터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1 01:20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스쿱스가 바나나껍질 버려진거보고 정한한테 왜 바나나껍질 아무데나 버리냐고 뭐라햇는데 정한이 ㅈㄴ뻔뻔하게 "집에 가져갈거야!! 남의 물건 건드리지마!! 누가 내꺼 건드리는 거 싫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튭에서봤는데개웃엇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1 00:5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컬팀 우승은 8할이 윤정한인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1 00: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정한이 너무 사기캐릭터야 운동신경 좋아서 몸도 잘쓰고 구기종목 다 잘하고 머리도 잘써서 상황판단 빠르고 잔머리 반칙 사기 안들키게 잘치고 순발력도 좋은데 말빨까지 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1 00: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첫번째 사진 언제껀지 아는 사람 있나요ㅜㅠㅠ 최근에 입덕해서 보고 싶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1 00: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는 그럼 예능같은거할 때 게임 가위바위보 뭐 그런걸로 안 나누고 보컬 힙합 퍼포로 나눠서 팀하는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30 23:3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컬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30 23:3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힙합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30 2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퍼포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30 23:2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가요 출첵 라이브 때 1등 상품이 홍삼 2등 상품이 세븐틴 앨범인데 엠씨 리허설 때문에 먼저 빠져서 민규 없는 힙합팀이 3등 어쩌다 퍼포팀 1등 보컬팀 2등 했는데 보컬팀이 1등 상품 자기들이 가져가고 2등 상품 퍼포팀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컬팀은 어떻게 해도 못이김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30 23: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욱김ㅋㅌㅋㅌㅋㅌㅋ일단 보컬팀에 윤정한 있는 이상 보컬팀 아무도 못이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30 23:1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퍼포팀 진짜로 멀뚱멀뚱있어 맨날 져서 이젠 져도 아쉬워하지 않고 이기는건 별로 본 적이 없음 항상 제일 먼저 지고 저 뒤에서 보컬팀 vs 힙합팀 구경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30 23:1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퍼포팀 춤추는 사람들이면서 몸쓰는 게임 진짜 못함. 언어관련 게임할때도 디에잇이 준과 자신은 중국인이라 불리한 부분이 있다고해서 나름 찬스 받아갔는데도 못이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호시랑 준은 이길 생각부터가 없고 디노랑 디에잇은 진작에 포기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30 23:1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퍼포팀서명호가 게임을 하면 이겨본 적이 없다면서 화내면 이찬 뒤집어지고 문준휘 화내는 서명호 따라하고 권순영 멀뚱멀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30 23: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덕질 4년짼데 이짤 처음봨ㅋㅋㅋㅋ아나스때 같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30 23:0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퍼포팀 개웃긴게 퍼포먼스팀 리더인 호시부터가 악바리 열정 승부욕이 기본베이스인 사람이고 막내인 디노는 그냥 디노=열정 으로 보면 되는데 이상하리만치 게임에서는 승부욕이 0임. 그냥 이기고싶은 생각이 별로없음. 하도 지니까 포기한 것 같기도 함. 일단 준은 이기고 지고와 상관없이 게임이 재미있어보이면 열심히 하는 편이라 승리에 별로 도움 안되고 디노랑 호시는 관전모드로 들어가는 바람에 디에잇만 속터짐 (디에잇 : 게임하면 이겨본적이 없어!) 근데 디에잇도 요즘 포기해서 퍼포먼스팀이랑 붙으면 그냥 이긴다고 보면 될 듯. 퍼포팀은 상품복도 없어서 데뷔하고 거의 처음 1등했을때도 상품으로 세븐틴 앨범받고 2위한 보컬팀이 홍삼타갔음. 힙합팀은 민규가 어떻게든 평타치게 만드는 편이고 나머지 멤버들도 능력치가 별로는 아니라 열심히 하면 대부분 2등임. 보컬팀은 조합부터가 사기. 여기는 잔머리가 치트키임. 정한이 머리쓰면 대부분 끝남. 정한은 전면에서 나서기보다 뒤에서 조종하는 편인데 열번 중에 아홉번은 먹히고 심지어 들키지도 않음. 정한 조슈아 둘만 있어도 사기인데 몸잘쓰고 머리까지 잘쓰는 우지랑 말 잘하는 도겸 승관까지 있어서 개사기조합. 절대 못이김. 얘네 유닛으로 게임하면 거의 보컬팀 vs 힙합팀이고 퍼포팀은 깍두기인데 이상하게 단체전만 들어가면 13명이서 똘똘 뭉쳐서 어지간한 게임 찜쪄먹음. 13명이 한 팀으로 먹고 들어가면 진짜 스탯 사기 수준이라 사기╋잔머리╋능력치╋말빨로 그냥 퀘스트 뚝딱뚝딱 해치워버림. 확실한건 게임할 때 윤정한은 전형적인 내편이면 완전 든든하고 상대편이면 진짜 곤란하고 답없는 타입이라는거. 윤정한은 잔머리 롤로 일당백인데 심지어 운동신경도 좋아서 몸으로 하는것도 잘함. 여러의미로 사기캐릭터임.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