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급급 내용-오보가 쏟아지고 있습니다)추가성남 아이 성폭행 피해자 엄마입니다. 힘을 ...

살려주세요 (판) 2019.12.01 08:56 조회271,650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오보때문에 급히 글 올립니다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게 추천 눌러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지웠다고 하는 글은
맘카페입니다.

그래서 맘 카페 분들께
맘카페에 올린 글 지워서 죄송하단 글이

마치 보배드림,판, 청원까지
다 삭제 된걸로 오보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절대 아닙니다

계속 관심가져주시고
저희가 이 사건을 어떻게 처리해나가는지
꼭 지켜봐주세요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strange/3329899/1/1/ 

보배드림

 
https://m.pann.nate.com/talk/348418404?&currMenu=ranking&vPage=2&order=N&stndDt=20191130&q=&gb=d&rankingType=total&page=2

네이트판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GMFgiU 

국민청원

많이 퍼트려주세요



이 글 또한 방탈 죄송해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GMFgiU

감정 호소가 아닌

가해자 아빠의 국가대표 박탈 등

이 나라의 제도적 문제 개선을 위한 청원을 올렸습니다

아동간 성폭행 문제는 비일비재하게 일어나지만
제도적 법적 장치가 전혀 없습니다.

이제는 바뀌어야 합니다.

귀한 시간 조금만 할애하시어
동의 부탁드립니다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원글 주소입니다

https://m.pann.nate.com/talk/348418404?&currMenu=&vPage=1&order=N&stndDt=&q=&gb=&rankingType=total&page=1

#image](1)





2726
3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육주학원]
3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1 12:02
추천
1155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예비성범죄자라고 그러는데, 왜 예비인가요? 이미 그냥 성범죄자입니다. 여섯살에 또래 친구들을 망보게 하고 여자아이의 항문과 질에 잔인한 폭행을 가하며 그 후에 협박도 일삼은 대한민국 역사상 최연소의 아주 악랄한 성범죄자라구요. 범죄자 부모는 양심이 있다면 아이를 데리고 떠나주시기 바랍니다. 아, 우리나라 말고 그냥 이 세상을요. 여섯살에 엄청난 지능형 성범죄를 저지른 아이에게 미래가 있을까요? 수많은 잠재적 여성 피해자들을 위해서라도 아이를 데리고 그냥 세상을 떠나주세요. 자신의 어머니와 여동생 등을 성폭행 한 아들을 죽음으로서 처단한 인도의 한 아버지의 기사를 오전에 봤어요. 마음은 아프지만 그게 맞는 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 악마를 세상에 내놓은 것도 부모이니 세상에서 지우는 것도 당신들이 직접 하세요.
답글 5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1 11:58
추천
46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원했어요. 팝업창(100명이상 사전동의라 처리기간 어쩌구 뜨는 안내문)이 하나 뜨는데 창닫기하고 청원동참하시면 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1 11:44
추천
36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지금 들어갔더니 사전동의 100명이상이어서 검토중?이라고 뜨더라구요. 계속 들어가서 시도해보고 동의하겠습니다 힘내세요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2 08: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위층 쓰레기들 지들은 그런일 겪을일 없을거니까 법을 이따구로 걍 두는거임? 진짜 법이라고 할수도 없는 법 ㅈ같다 ㅋㅋ베댓말맞는말이지 예비성범죄자가 아니고 그냥 성범죄자임 ㅋㅋ아무것도 모르는 애가 친구들을 망보게하고 성기에 그런짓을 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인이고 애고 더럽고 역겨운건 똑같다 애새끼 처벌 안되면 부모새끼를 처벌하는게 정상이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2 08: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가 어린이집 교산데 요즘 애들 진짜빠르다고.. 할머니할아버지 손에 크는 남자아이가 할머니할아버지 관계하는걸보고는 어린이집에서 다른친구들에게 흉내낸대요 뒤에서안고 다리사이만지는 행동을. 혼냈더니 할아버지할머니가 그러는걸 봤다는거죠. 진짜소름끼쳐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가 ㄹㅇ 인생 2회차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틀 조 두 순
답글 0 답글쓰기
냐옹 2019.12.03 16: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글쓴이님 사퇴청원주소 링크해서 많은분들이 동참하게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CRqffx#_=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종 파란마크들이 이성적이지 못하다 씨부리던데 이 정도면 부모님께서 무지막지하게 이성적이신거 아닌가요? 사과도 보상도 연락도 법적피해도 하나도 받지 못했는데 감성적이었으면 애 잡아서 두들겨 패야죠 @@ 나같으면 벌써 미쳐서 그놈잡았음. 정의가 이기기를 응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3 09:0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남자애도 똑같이 항문에 손넣고 손톱으로 쑤시고 성기만지고 엉덩이 친구들이 보게해야돠요~ 똑같이 당해봐야 알지 ~ 너는 앞으로 살면서 당하던지 아니면 커서 딸아이낳고 그 자식이 똑같이 당하던지 하길 바란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9.12.03 04:0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해아 부모가 얼마나 대처를 ㅈ같이 했으면 일이 여기까지 커졌을지
그보다 어떤 가정에서 자랐길래 6살밖에 안된 애가 그런짓을 했을지; 이건 백퍼 부모문제임
그자리에서 애 뺨을때려도 모자랐을 판에 딱 봐도 감쌌겠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ㅌㅌ 2019.12.03 04: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험한 세상 겁나서 딸 키우겠나?
답글 0 답글쓰기
ㅌㅌ 2019.12.03 03: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릴 때 받은 충격 상처가 트라우마로 남을까 봐 걱정이네
답글 0 답글쓰기
3살아들맘 2019.12.03 02:3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가 범죄를 저질렀는데 가족이 연대책임을 지게하면 안된다는 댓글들이 보이는데.. 맞습니다 내가 죄를 지은게 아니라 가족이 죄를 지은걸로 연대책임을 지게하면 안되죠. 하지만 그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미성년, 그것도 만 10세 이하의 아동범죄자라면 당연히 부모가 책임져야죠. 생각해봐요 만5세 아동이 여자의 질과 항문에 손가락을 넣는것을 어떻게 알았을까요? 혼자 스스로 야동을 검색해서 봤을까요? 제생각엔 부모가 아이가보는 앞에서 어떠한 행동들을 했지 않을까요? 그리고 그 행동이 잘못된 행동이란것도 알고있던데 그건 또 어떻게 알았을까요? 부모가 제대로 교육을 하지못했고 아이가 제대로된 성교육을 받지 못해서 생긴 일이니 당연히 부모에게 책임이 있는겁니다. 만5세 아동에게 법적으로 죗값을 치룰 수 있는 부분이 없으니 당연히 부모가 죗값을 치루는게 맞구요. 아이가 아무것도 모르고 저질렀다고 하기엔 너무 치밀했습니다. 가해아동 부모는 꼭 죗값을 치루길 바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12.03 02:33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가대표자격은왜박탈해요? 그냥다죽이자고하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2: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새끼진짜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ㄹㅇ 2019.12.03 00:01
추천
1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박능__관님도 말씀하셨어요. '전문가들은 이걸 자연스런 발달과정 중 하나로 본다'라고요. 여기서 뭣도 모르는 여러분들이나 성범죄니 뭐니 하는거지 전문가들은 그냥 발달과정으로 보고 있어요. 그리고 5살짜리라서 절대 처벌 못 해요. 그러니까 님들 제발 좀 그만 깝쳐요. 님들은 법도 모르고 아동교육도 모르잖아요.
답글 8 답글쓰기
2019.12.02 23:39
추천
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극적 사연과 기사에 모두 너무 흥분상태인것 같음 니 자식이라고 생각하면 그런소리가 나오냐? 라는건 감정적인 공감이고. 저도 이소식 굉장히 충격적이었지만 객관적으로 성인의 잣대를 들이밀수는 없는거 아닌가요 입에담지못할 욕에..인신공격에..연좌제라니..? 가해가족이 죽든지 해야 끝내겠다고 보여요 피해아이와 부모님 평생이 갈지도 모를 상처와 아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것 이해하고 정당한 요구도 당연하다 생각하는데 상대부모 국대박탈까지 요구하는건..과하다 보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가해자보시오 2019.12.02 23:17
추천
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녀사냥으로 사람죽이지 말고, 객관적으로 잘못된 죄목만으로 판결합시다 국가자격박탈은 사건과 무관한것 같습니다 분노로 인해 논질이 흐려져서는 안될것같습니다 그리고 6세 아이가 이 일로 인해 잘못성장하게 된다면 미래의 바바리맨 , 성기능불구자=추격자4885 ,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 조두순 사건 등등 정말 큰범죄자가 될 것입니다 그 미래에 피해자는 지금 우리의 딸들이 될수있습니다 (가해자는 아직 바른길로 잡을수 있는 나이이니 감추지말고 회피하지말고 잘못인정하고 잘못된 것을 바로 잡아주십시오) 가해자 부모는 애가 이런 생각을 할수있을정도 되기까지 방치하고 잘못된 가정환경, 올바른 교육을 하지 못한 죄. 피해자와 피해자 부모에게 진실된 사과와 치료받을수 있게 보상을 해줘야 합니다(완치될때까지!!!!!) 어릴때 성희롱 당해본 여자들은 어려도 압니다 그당시는 성희롱이라는게 뭔지 몰라도 무서운 감정 기분 더러운 느낌을 알고있습니다 악몽에 시달리고 엄청난 트라우마로 남아있습니다 커서 내가 당한게 알고보니 성희롱이였던것을 인지 하게 됩니다 부디 가해자부모는 바로 잡아 유아기 청소년기 잘 나아갈수있게 교육 잘 시키시고 피해자부모는 트라우마 안남게 극복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15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한 댓글들 하나같이 그성별이네 ㅋㅋㅋㅋㅋㅋ어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08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성별마크마다 범죄자쉴드치네ㅋㅋㅋㅋ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2:20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생님한테 부모님한테 말하지 말라했단 자체가 자기가 범죄를 저지르는 걸 알았단 얘기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ㅡ 2019.12.02 22:1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싹다 죽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