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지민이 진짜 대단하네

ㅇㅇ (판) 2019.12.01 23:51 조회99,21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의자가 늦게 들어와서 지민이 앉아서 해야할 무대를 척을 하고 안무함..




전혀 티안나 자연스러웤ㅋㄱ


이거 올려치기 글이니깐 댓글에다가 팬톡가 ㅈㄹ좀 적당히;;까글들 올라올때 그렇게 좀 말해라



891
141
태그
신규채널
[의견좀] [씨제이]
1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2 00:12
추천
183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지너대ㅠㅠㅠㅠ 소중한 지민이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2 08:42
추천
141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도 아닌데 이짤은 저장함 첨엔 합성인줄알았어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2 08:11
추천
119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민사랑해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2.02 17:58
추천
23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oa 지민 말하는줄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3 2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의자 없이 저걸 췄다고??? 거의 30분동안 무대하면 공중 의자할 다리 힘도 없는게 정상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9.12.03 20: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아름다울 수 있다는걸 지민이 보고 알았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8: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상식때마다 기대되는가수중 한명.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2.03 17: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본진은 따로 있찌만...
지민이 춤은 진짜 레알 탈인간계... 천상계인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3 2019.12.03 15: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천사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4: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겁나 자연스럽ㅋㅋㅋㅋ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3: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직캠장인이라고 불리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 왜 인기 있는지도 ..진짜 프로답고 무대와 혼연일체가 되는 것 같아서 매번 신기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3:1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말할때도 센스 있다고 생각했는데 위기대처능력 갑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0: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작년 부채지민이랑 이번 무용지민이랑 정말 볼맛이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0: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0:0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할 때 찍힌 사진인데 발 테이핑한 거랑 꽃 한 송이 있는 게 왜케 맘이 아리지 ㅠㅠ 무대 최고였어 지민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0:0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용하는거도 보니까 발에 테이핑도 했더라 그 노력이 대단한것 같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0:0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자 앉은척하고 무대한거야? 당황하지 않고 잘했다 프로네 이번 방탄 무대 5번은 본듯 처음볼때는 자꾸 끊겨서 제대로 못 보다가 다시보기로 봤는데 기빨리는 느낌이 들더라 나중에 연출 분석한글보고 다시 보니까 세세한게 다시 보여서 더 몰입해서 봄 지민이 독무는 진짜 잘한듯 오히려 무대장치없이 달 아래 홀로 처연하게 춤추는 모습이여서 더 감동적이었음 i need you편곡 진짜 잘했고 연출, 음악편곡, 다 정성이 보여서 정말 역대급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50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4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반대충 너무 늦게 왔음ㅋ 이제 톡선 내려갈 시간인데 뒷북질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36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이 예술하는것좀 보고 가세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31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일정한 거 조카 웃기네 ㅋㅋㅋㅋㅋ 지민이 글에 매번 오더라? 그 정도 관심이면 입덕 하라니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23
추천
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를 하랬더니 예술을 하고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14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위기 무슨 일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14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어제 저 무대 보면서 ㄹㅇ감탄함 원래 타돌무대 진짜 안 찾아보는데 오랜만에 타돌 직캠도 찾아서 몇번이나 돌려봄ㅋㅋㅋㅋ 지민 다시봤다.. 엄청난 호감이 생겼어
답글 4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