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 오늘버스에서ㄹㅇ황당한일있었음;

ㅇㅇ (판) 2019.12.02 02:42 조회106,380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내가 몇년동안 버스타면서 이런적은 ㄹㅇ 처음인데 아까 개당황스러운 일있었음 벨 누르고 내릴준비하고 이제 도착해서 내릴려는데 기사 아저씨가 뒷문을 안열어주는거임 앞에 사람들은 계속 들어오고 내가 성격도 소심해서 큰소리로 그런거 잘못하는데 친구랑 약속잡은시간은 다와가고 안그래도 촉박한데 일단 여기서 안내리면 ㅈ되겠다 생각해서 용기내서 ㅈㄴ 큰소리로 아저씨 문좀열어주세요!!!했거든 근데 못들으신건지 아니면 뭔지 모르겠는데 안열어주는거임;..ㅅㅂ(이상한게 개크게말했는데 이건 못들을수가없었음)그래서 ㅈㄴ계속 당황해하고있으니깐 앞사람도 보다못해 아저씨한테 뒤에문좀열어주세요!!!했는데도 안열어주시고 걍 무시하고 출발함 진짜 속으로 뭐지뭐지 란생각밖에 안들고 분명 벨눌러서 빨간불 뜨고 삐이이이이 소리까지 다들렸는데 진짜 눈물 날꺼같은거임 그래도 일단 다음정거장에서 바로내리긴했는데 암만생각해도 이해할수가없었음 진짜 내리자마자 안그래도 ㅅㄹ 때문에 가뜩이나 예민한데 ㅈㄴ 서럽고 빡치고 눈물나더라 버스도 ㅈㄴ 멀리서 내려서 한참 걸어가서 약속시간도 늦고 진짜 그냥 아까 너무 서러웠어

527
1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청순ㅊㄱㅍ] [비밀시크릿] [ㅔ케켘케켘] [씨피] [셀카꿀팁] [공주티타임] [애플드루와]
9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2 10:29
추천
27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그럴 땐 그냥 내려서 버스 번호 확인하고 시청에 민원처리함. 생각보다 민원 압박이 크다고 하더라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2 02:44
추천
2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못들은척이면 미쳤네ㅋㅋ 가끔 그렇게 본인 성질내는 기사들 있음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2 02:44
추천
2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생이라고 무시하는거 개빡쳐 자기랑 나이 비슷한 아저씨가 내려달라했음 문 열어줬을듯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6 0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ㅅㅂ 나랑 진짜 개똑같아서 공감된다 나도 진짜 똑.같.은. 상황 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5 2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어릴 때 친구들이랑 맨날 타는 버스 타고 떠들고 있는데 앞에서 야!! 야!!!! 이러는 겨 ㅋㅋ 보니까 버스기사아저씨가 나 버스카드 안 찍었다고 나오래 나가니까 조카 화내면서 왜 안 찍냐고 자기가 다 봤다고 지랄함.. 그래서 저 찍었는데요? 이러니까 안 찍었다고 또 소리지르길래 제가 찍었으면 어쩌실건데요? 하고 찍으니까 처리된 카드로 뜸 ㅅㅂ... 끝까지 사과안했다 머머리양반 그땐 어리고 무서워서 뭐라 대처도 못 함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는 이런적도 있었음. 목적지에 거의 도착했을 때 즈음에 이번 정류장은 뫄뫄입니다 다음 정류장은 솨솨입니다 이거 방송 듣자마자 바로 벨 누르고 의자에서 일어나서 서있었음. 근데 몇 초 뒤에 갑자기 버스가 급정거를 하더니 겨우 중심 잡고 나니까 기사가 벨을 왜 지금 누르냐고 겁나 뭐라 하는거임. 나는 이번 정류장이 내가 내려야 할 곳인걸 듣고 일어났을 뿐인데. 방송이 늦게 나온건지 버스가 방송이 나올 타이밍보다 빨리 움직인건지는 모르겠는데 딴짓하다가 늦게 일어난것도 아니고 방송듣고 바로 일어났는데 엄청 짜증내니까 어이가 없더라. 방송 나오기도 전에 내려야하는거면 대체 방송 왜 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2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심하면 그런거 진짜 말 못하고 끙끙 앓음 ㅠㅠ 내가 더 마음아프다.. 나도 그런적 있었는데 ㄹㅇ 어이없는게 만원 버스도 아니였고 사람 몇명 밖에 없었는데.. 벨 누르고 내릴 준비하고 있었거든 근데 쌩까고 그냥 지나치는거야 그래서 용기내서 문 열어달라고 했는데 쌩까고 안 열어 주시길래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 때마침 신호가 걸려서 신호등에서 멈춰 있었는데.. 내 외침을 세번 들으신 보다못한 옆에 아저씨가 기사님 여기 학생 내린다잖아요 불도 누르고 내리겠다고 말도 했는데 문 좀 열어주시죠 라고 해주셔서 문 열어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8: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ㅅㅂ 공감돼서 울거같다 내가 내리는쪽에 사람 별로 안내려서 버스기사님들 까먹고 안내려줄때 많거든 나도 진짜 소심해서 말하는거 어려운데 언제 열어달라고 말했는데 안열어주길래 진짜 당황스러워서 기사석까지 가서 말했는데 벨 안눌렀잖아요 ㅇㅈㄹ하면서 조카 화내다가 다음정류장에서 내려줌 나 벨 누른거 분명 두눈으로 확인했고 다른사람들도 다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8: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스에 안전을 위해 차량이 완전히 정차한 후 일어나주세요 라고 써있는데 실제로 그렇게 하면 미리 안 일어났다고 지랄할듯ㅋㅋㅋㄱㅋ그리고 버스기사들 운전하면서 신호위반도 조카하고 욕도 조카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6: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럴 때는 아저씨 라고 부르는것보다 기사님 이라고 부를때 잘 알아들으시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학생이라 만만하다고 무시하는건가; 신고해버려 비매너네
답글 0 답글쓰기
에휴홍홍ㅗ여서 2019.12.03 09: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럴땐 운전석까지 가서 말을 해봐 "귓구녕이 막히셨어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5:5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저씨면 입도 쩍 못함. 혹은 몸집이 큰 남학생이면 바로 문 열어줌. 어린 학생이어서 여린 아이여서 불합리하게 당하는 피해에는 관심도 없으면서, 노키즈존 급식충 이러는게 진짜 기이한 현상임. 진짜 우리나라는 갈 길이 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2: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지마 아가. 그럴땐 문옆에 우편있어. 그거 들고 내려. 가서 문안열어줬다 적어서 보내. 직빵이야. 나도 몇번 당해보니까 개빡쳐서 여기저기 다 신고했어. 운수회사랑 시청 교통과 공무원들한테 다 난리쳤어. 공무원들 책상에서 놀지말고 단속이나 하라고 엄청 뭐라했음. 특히 경기도 버스 너무 심한데 진짜 엄청나게 싸웠어 ㅎㅎ 니잘못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2:20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들었겠지.... 그렇게 악하게 구는 기사님 별로 없다.. 요즘 이어폰끼고 사람많고 버스에 칸막이 있고 해서 못들었을수도 담에 또 그런일 혹시 있으면 민원 넣어. 글쓴이 토닥토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2: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버스기사님이 운전하는 내내 계속 화가 섞인 한숨을 크게 내쉬면서 빨리 달려서 가는동안 불편했어 아직도 생각남..사람이 늦은시간이여서 많이 없어서 한숨을 쉰건지 모르겠는데 진짜 불편했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1: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어이 없는 일 당함. 버스 게시판엔 분명히 문이 열리고 일어나서 나가세요 라고 써있잖아? 근데 아저씨가 도착하기 전에 서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뭐라함;; 빨리 가는게 중요하냐 ㅠ 안전이 더 중요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1: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버스에 손수레금지야? 나오늘 버스탔는데 기사가 어떤아주머니가 시장본거 작은 손수레들고 타려닌깐 못타게 쫒아버렸어 아주머니 항의하닌깐 더크게 응더크게 딴사람 다듣게 더크게 이렇게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1: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차후 일어나세요? 말도 안되는 소리 집어치우라그래
미리 안일어나면 좀만 늦어도 문안열어주거나 눈치주는데 어쩌라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0: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원 넣으면 죄송하다고 전화옴 한남들 괜한 자존심 진짜 같잖음ㅋ
답글 2 답글쓰기
ㅅㄹ 2019.12.03 00: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학생만 그런건 아니고 나도 대학생 남자인데 많이 당함. 그래서 앞으로 가서 조용하고 묵직한 말로 "아저씨 내려달라니까 왜 안내려줘요?" 라고 말했더니 아저씨 쫄음. 못 들었다고 거짓말 하던데 그냥 조금 늦게 내린거 불만토론하는거임. 개노의 쉬키. 버스아저씨들 성질 개 더러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