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성매매 하는 한남들 구별하는 법.JPG

ㅇㅇ (판) 2019.12.02 17:28 조회72,473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참고해





163
24
태그
5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3 06:48
추천
10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접대문화 그런 이상한것을 뿌리뽑아야 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3 03:38
추천
10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 다닐때 우리학과에 오빠 하나가 군대 전역할쯤 성매매 시작해서 뭐 자기는 스킬 키우겠다면서 하고 다닌다고 자랑 개많이 했었는데ㅋㅋㅋㅋ 남자애들한테만 자랑했었는데 애들이 우리한테도 말해줘서 알음알음 성매매남으로 소문 났었음. 아마 지만 모를거임ㅋㅋㅋ 알면 쪽팔려서 학교 못다녔겠지. 신입생 사귀겠다고 별 지랄을 하길래 우리도 별지랄을 해서 항상 남자애들하고만 붙여놨었는데. 덕분에 학생회애들 돈독해졌지 어휴 어딜가나 하나씩은 있는듯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2019.12.03 10:52
추천
86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한남들 다 멸종해야 맞네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0 14: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번은 그래더 한번은 해봤다는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21:17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정보가 매우 좋은이유가 나같은 업소충들은 여친에 미리 대비 할수가있다 ㅋㅋㅋㅋ 이번 크리스마스때 여친 가족여행 간다길래 나도 질수없어서 오피예약했다 ㅎㅎ 인기있는 아이라서 한달전에 예약했다. ㅎㅎ 기대된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8: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부장님 큰딸 18살 작은딸 14살인데 맨날 회식때마다 업소후기 들려줌. 여직원도 있는자리에서 그냥 자기 썰 술술풀음 근데 키크고 잘생긴 훈남스타일 이라서 그런지 여직원들도 그냥 딸내미들한테 걸리지만 마시라고 하하호호 웃고 놓음.
답글 0 답글쓰기
호롱 2019.12.04 18:2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한남들중에 멀쩡한 새끼 단 하나도없음.

날 배신한 아이돌부터 우리 아빠새끼까지, 다 불에구워서 여자들끼리 나눠먹어야해
답글 2 답글쓰기
2019.12.04 11: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할때 엄청 어린동생있는데 걔 여자없다고 여소해달라고 겁나 징징댔는데 무슨 아는누나가 밥먹자햇단거임 그래서 그여자랑 잘해보면 되겠네 하니깐 그런건 아니래 내가 이쁘냐? 사진봐바 이랫는데 프로필에 무슨 가슴만 대문짝하게 나온 사진해놓고 뭔가 몸파는 여자같았음 그거보고 충격먹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2.04 03:42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잇!! 내가 못생긴건 한남 떄문이라고!! 한남한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00:02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볼때마다 남자한테 정떨어진다. 처음 성매매 이슈화됫을때 만약 성매매 경험자 수치가 5퍼 막 이랫으면 그래 세상에 정신나간놈들 많지 하고 넘겻을텐데 숫자가 40퍼 50퍼 막 이러니까 오만 인류애가 사라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23:58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만약에 몸파는 한녀들 구별하는 법 올라왔으면 난리를 쳤겠지...
답글 1 답글쓰기
31살남 2019.12.03 20:0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친구들 다 하는거 맞고 나 안하는것도 맞는데 뭔 빼박이야 저섹기 지가 해봤네

아 열받네
친구들 다하는거 맞고 하나 빠짐없이 다하고
나만 안하는데 그럼 뭐라함?
답글 0 답글쓰기
그릿 2019.12.03 2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 빼박은 아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생각을해보자 2019.12.03 19:01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만 성매매하고 여자들은 안하는거 같니??
호빠가는 여자들이 얼마나 많은데...업소애들만 간다고??
모르는 소리 마라....멀쩡한 아줌마들 얼마나 많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8:06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기능도 안좋은것들이 되게 열심히 다니나보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7: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무슨 남자가 좋아하는법 구분할때는 남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아니면 돈이랑 시간안쓴다며... 뭐임 걍 구분 못할듯 .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7: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거 안하는 남자는 성매수남 성매매녀 둘다 욕하지 절대 여자 욕만 하지 않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7:1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심으로 일반화는 하지말자.

나는 진짜 친구들은 많이들 해봤다는데
나는 안해봤는데? 창녀들 더러워.
걔네가 내 몸 만지는거 싫음. 성병 걸릴거같음.
그래서 나는 죽어도 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7:08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20살 엠티때 먼저 취해서 자고있었는데 여자애들은 소파에서 얘기중이고 남자애들은 주방? 여튼 여자애들있는데랑은 쫌 떨어진대서 도란도란 성매매 얘기중이더라^^...
내가 자던곳 바로 앞쯤이라 다 들림
사ㄲ시는 15만원이면 해주네 얼마면 어디까지가네 ㅇㅈㄹ하고있길래 내가 뭐라고 ㅇㅇ아??????ㅅ까시가 15만원이라고???????? ㅇㅈㄹ하니까 남자애는 막 뭔소리냐고 아니라고 입 다물라고 난리고 여자애들은 뭐야뭐야하면서 결국 소문 다 남ㅎ
근데 걘 원래 성격이 마이웨이라 철판깔고 잘 다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7:02
추천
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옳은 말 하는 여자 돼지 페미 쿵쾅이라고 하는데 한국남자들 다 자기소개인 부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