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삐들한케 가장 의미있는 짤, 문장 등?

ㅇㅇ 2019.12.02 22:45 조회818
팬톡 방탄소년단
이삐들한테 가장 의미 있는 이미지, 짤, 문구 등 등
아무튼 그런게 뭐야?
물론 너무 예쁜 고화질 사진도 많고 움짤도 좋지만!
꼭 얼굴이 나온게 아니라도
탄이들과 관련된것 중 가장 의미있는게 뭔지 올려줘!

예를 들어..
누구는 가족사진일수도,
누구는 bring the soul 이라는 문구일수도 있고
그냥 각자 나 자신과 방탄과의 관계?? 라고 해야되나
그냥 자기가 생각했을때 방탄의 의미를 나타낼 수 있는 그런게 뭔지 궁금해~!

나는 소우주 가사를 너무 좋아해서
소우주 자체가 내 덕질의 의미를 나타낸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석진이의
너의 수고, 내가 알고 있으니깐
너의 수고는 너 자신만 알면 돼 라는 말도 내가 생각하는 방탄의 의미거든
암튼 궁금해서! 많이 올려줘!


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3 0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든 방황이 사춘기처럼 널 지나쳐 가기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이거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를 이루는 모든 언어는 이미 낙원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1: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 말이 계속 안 잊히더라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1: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위로됐던 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1: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근 대상 받았으니까 이거 꺼내볼래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1: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1:1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거보고 진짜 방탄 좋아하길 잘했다는 생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1: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년부터는 이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1: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7년까지는 이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0: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실수로 생긴 흉터까지 다 내 별자린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양연화 이말이 너무 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렬히 열망하고 사랑하고 공부하고 버텨내기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인정할 건 인정하자 니가 내린 잣대들은 너에게 더 엄격하단 걸" "정답은 없을지도 몰라 어쩜 이것도 답은 아닌 거야 그저 날 사랑하는 일조차 누구의 허락이 필요했던 거야" - Answer : Love Myself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둘셋 후렴구.....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붙여놓고 살고 있어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3: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낼때 보는 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2: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남주니 유엔연설중에 이부분이 좋아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므시라꼬 이거랑 아무래도 보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2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거 우린 서로의 소우주니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웃긴짤파티하자@ (399)
  2. 2 아이돌은 리더가 진짜 중요한듯 (116)
  3. 3 카스 썰 만들어봄 (191)
  4. 4 베스킨라빈스 바뀐 가격표 (140)
  5. 5 누군가의 인생영화를 알면 그 .. (1171)
  6. 6 충격적인 트위터 해킹 성착취 .. (788)
  7. 7 +통화 내용 추가) 주문하지 않.. (519)
  8. 8 나 방탄 입덕위기인데++ (16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