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곰라 입덕영상 본거 영상 주인이 알았나봐ㅋㅋㅋ

ㅇㅇ 2019.12.03 02:31 조회455
팬톡 EXO




아까 종인이 인라에서 저 영상 본거 알았는지 계정주가 근황 업뎃함ㅋㅋ 근데 엑스 카이로 갈아탔대ㅋㅋㅋㅋ
예전에 저 영상 멤버별로 다 봤었는데 조카 추억ㅋㅋㅋ

보고싶은 사람 봐
https://youtu.be/2GIM9m3GGQg
18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3 2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영상이 내 입덕영상임 ㄹㅇ..ㅋㅋㅋㅋ웃겨서 다른 애들것도 찾아보다가 입덕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03: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랫동안 마음 변치않아서 내가 다 뿌듯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1년 넘게 사귄 남자친구가 저 .. (318)
  2. 2 착한 병원의 진실 <강남 라식라.. (101)
  3. 3 카톡으로 고백 후 욕을 엄청 먹.. (145)
  4. 4 aoa 지민...ㅈ됐다 ㄷㄷㄷㄷ (400)
  5. 5 출산후 시어머니 미역국으로 생.. (180)
  6. 6 이 영상 민아 인성보임 (198)
  7. 7 오늘자 브이앱하다 눈물 터뜨린.. (129)
  8. 8 까사미아 혼수, 호갱된거 같아요 (9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