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이프에 대한 불만은 집에가서 와이프랑 얘기하세요.

김과장 (판) 2019.12.03 08:13 조회15,633
톡톡 회사생활 개깊은빡침
전체를 얘기하는 거 아닙니다.

가정생활에 불만이 있으면 부인하고 얘기하세요. 괜히 나와서 여직원들 붙들고 결혼 괜히 했다 헛소리하지 말고.
어디론가 자유롭고 싶다 후회된다 이런 소리 부인앞에 대놓고 못하겠으면 내 앞에서도 하지마세요.
니 오징어 같은 얼굴을 보니 니네 부인 아니었으면 넌 장가도 못 갔을 겁니다.
우리 회사 예쁘고 착한 막내 붙잡고 헛소리 하지마세요.
내가 어느날 총대 매고 너 와이프한테 다 말하러 갈겁니다. 
불만 많으니까 부부상담을 하든 뭐라도 하라구요.

쓰다보니 또 열받네요. 
안 그런 사람이 대부분인 걸 알지만 제대로 말도 못하고 네네 거리고 있는 애 앞에서 지혼자 후회가 된다 어쩐다, 북치고 장구치고 어이가 없네요. 
지난주까진 대리한테 그러더니 이번주부턴 막내한테 그러네요.
왜 그러는 걸까요.  그 못생긴 얼굴에 언감생심 장가라는 걸 가보고 나니 뭔가 자신감이 생겼나봅니다.


138
8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12.03 13:50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부남들이 여자 꼬실때 하는 전형적인 멘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파란운동화 2019.12.04 11:02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신세한탄이 아니라 엄한여자 하나 걸려라 동정심 유발하는거에요 ㅋ 한명 걸리면 커피한잔 술한잔 하자 외롭다 모텔 ㄱㄱ 코스 노리는 쓰레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12.03 11:21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직원들 앞에서 부인에 대한 사랑이 없네, 이혼하고 싶다는 등 말하는데 .. 이런 말들은 '나는 나쁜 놈이고 바람피고 싶어요. 아직 인간이 덜 됐어요'라며 자기입으로 자기 욕을 하는 것과 같아요. 자식들이 있다면 자식들이 불쌍하네요. 이런 아버지인지 모를텐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5 0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오징어 같은 얼굴을 보니 니네 부인 아니었으면 넌 장가도 못 갔을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왤케 웃기지 이 부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라임투 2019.12.05 06:1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유부녀분들이 직장에서 남편욕 더 많이하죠~
답글 1 답글쓰기
김공 2019.12.05 0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균자같은 놈들 많아요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편가르면서 싸바싸바하는놈들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1: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회사도 상사도 부인디스 쩔어ㅋ 결혼해봐라 마누라가집비우는게 제일행복하다고... 거의 남자형제 취급 ㅋ회사에서 겁나 여자얼평하고 예쁜여자밝히고... 누가등떠밀어 결혼했냐고ㅠ 근데 정작 본인은 조온나 못생기고 오덕스러움... 걍 배나온 아저씨ㅠㅠ 주제파악못하고 나불나불 니가못생겨서 예쁜여잘못만난거야ㅠㅠ 정신차려!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4 15: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보면 외모 개 벼엉신 같은것들이 꼭 그럼. 그러면서 찝적거림. 지들은 결혼하고보니 지가 뭐라도 된줄아는데 듣는 입장에선 아무도 안주워갈거같은거 주워줬더니 밖에서 저러고 처 돌아다니는구나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12.04 15: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그런 사람들이 꼭, 결혼할 생각 없다고 하면
1) 그래도 결혼은 해야지 2) 요즘 애들은 결혼을 안하려고 그러더라. 이러지 않음?ㅋㅋㅋㅋㅋ
님들이 행복한 결혼생활이나 보여주고 그런소리 하세요 좀 제발ㅋㅋ
정작 행복하게 사는 사람들은 남한테 결혼해라 마라 안하는데
1) 웬수같은 마누라다. 2) 집에가면 애들 숙제봐줘야해서 가기 싫다 3) 야근있다 뻥치고 애들 잘 때쯤 퇴근한다 => 이 세사람 다 그래도 결혼은 해야지 이럼ㅋㅋㅋㅋ
너도 얼른 이 지옥구덩이에서 우리와 함께하자 이거야 뭐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14:1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마지막 줄 뭔가 강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13:5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와이프 험담을 왜 지네 회사사람들한테 말하지; 그거에 동조해서 오피스와이프 역할 해주는 머저리들도 한심함. 얼마나 한심한 인간들이길래 오피스 와이프 허즈밴드가 되고 지랄들인지 어휴... 소꿉놀이는 초등학생때 졸업해야지 ㅉㅉ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13:3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우리회사에도 그런사람있는데!!!!!!!!!!!!!!!!!!!!!!!!!!!!!!!!!! 진짜 없어보임 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파란운동화 2019.12.04 11:02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신세한탄이 아니라 엄한여자 하나 걸려라 동정심 유발하는거에요 ㅋ 한명 걸리면 커피한잔 술한잔 하자 외롭다 모텔 ㄱㄱ 코스 노리는 쓰레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09:47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 그넘한테 직접 얘기해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3 13:50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부남들이 여자 꼬실때 하는 전형적인 멘트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3 13: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약 사장님이 그러시는 거라면 정말 답이 없는 회사인듯. 회사일보다 다른데 정신이 팔려있으니까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3 11:21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직원들 앞에서 부인에 대한 사랑이 없네, 이혼하고 싶다는 등 말하는데 .. 이런 말들은 '나는 나쁜 놈이고 바람피고 싶어요. 아직 인간이 덜 됐어요'라며 자기입으로 자기 욕을 하는 것과 같아요. 자식들이 있다면 자식들이 불쌍하네요. 이런 아버지인지 모를텐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3 09:57
추천
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기 마누라 못생겨서 그럼. 집갔는데 못생긴 사람이 바가지 긁으니까 결혼 생활 엿같음. 그래서 어디서 하소연이라도 하면서 푸는거임. 짱나면 녹음하고 틀어줘. 막내 불쌍하면 끌고 갈때 마다 막내 불러서 혼내는 척 일 시키는 척이라도 해.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