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더쇼 점수오류 논란(점수표 첨부)

ㅇㅇ (판) 2019.12.03 19:45 조회93,102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음원(40%)
하루 이용자수 평균 강다니엘 3만 / AOA 13만

뮤비(20%)
저번주 조회수 강다니엘 259만 /AOA 460만

음반(10%)
강다니엘 디싱이라 음반 0점임




음원/뮤비/음반 합친 사전점수 AOA가 압승이고
투표 반영 비율도 10퍼 정도밖에 안돼서

AOA가 1위 확정인 상황이었는데











??????????????

강다니엘이 음원+음반 4천점이라는게 말이 됨???



참고로
AOA '날 보러 와요'는 멜론 30위~50위 고정이고
강다니엘 '터칭' 은 차트아웃된지 오래
(일간100위에 못 듦)
1339
11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ㅉㄸ들왜이]
4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3 19:48
추천
437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더쇼뭐하냐 음반도없고 차트에도 없는곡이 일등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3 20:04
추천
396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진짜 이상하네 누가봐도 에오에가 1위해야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3 19:50
추천
305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2.03 21:49
추천
126
반대
7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실트는 1위직후에 했던거고 지금은 다니엘팬들도 해명요구 실트 올리는중이야 해외팬들이 상황몰라서 계속 쓰고있긴하지만 알티거의 없고 그만하자 얘기중임 근데 이럴때 주최측한테만 피드백요구 하는게 아니라 가수한테 온갖 멸칭 욕 조롱 다섞어서 패는거 맞는거야?? 비난이 왜 가수한테 다 쏟아지는지 모르겠다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1 1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더쇼 1위 강다니엘 맞음 왜 자꾸 남 트로피 뺏어 갈라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집계기준이 맘에 안들면 더쇼한테 따지던가 ㅋㅋㅋ 강다니엘 더쇼 1위 다시 한번 축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8:2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작 아니라는 해명도 지금 이상하다니까? 전수데이터가 너무 차이남 이정도로 차이나면 시스템에 문제 있는거지ㅋㅋㅋ AOA : 가온지수 1천90만 <-> 전수데이터 1천 80만 강다니엘: 가온지수 860만 <-> 전수데이터 4870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8: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조작 아니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8: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쪽팔린줄 알면 글내려ㅋㅋㅋㅋ가온 더쇼 피셜 강다니엘 1위 맞대 가온이랑 더쇼랑 왜 수치 다르냐는 애들 많은데 가온은 중복 거른 필터링된 데이터고 더쇼는 중복 포함 로우 데이터╋다운로드/비지엠에 가중치 줘서 그럼 다운로드랑 비지엠이 강다니엘이 더 높아ㅇㅇ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7:0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Q. '더쇼'에 제공된 수치를 확인하고 싶다. "더쇼에 2가지 자료를 제공한다. 음원 점수와 유튜브 데이터다. ① 강다니엘의 '터칭'은 음원에서 4,872만 8,828점을 받았다. 유튜브는 202만 4,601점이다. ② AOA의 '날 보러와요'의 음원 점수는 1,087만 7,791점이다. 유튜브는 271만 8,739점을 획득했다." (가온) 가온이 자료 제공하며 디패에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가온차트와 가온 로우데이터는 다릅니다 더쇼는 필터링되기전 전수데이터가 기준입니다 가온에서도 피셜내줬는데 뭐해? 글삭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3:46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쪽팔리면 내리세요 ㅎㅎ 아니래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0:3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bgm 설정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톡 bgm 설정 무료인데 무슨 차트에 집계가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0: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글삭 안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true 2019.12.05 09: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근데 왜 멜론만 가지고 그러는거임??? 타 사이트는 차트 아웃 아닌데? 그리고 해명기사 났으니 글삭하길 바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3:53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삭ㅂㅏ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3:4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가온차트 조작없단다 선동 그만하고 글삭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1:1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댓글 지금보니 기가 차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0: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년 전인가 세븐틴 신인 때 더쇼에서 만세 활동했는데 aoa조작해서 1위했던거 생각나네 트로피 3개 뺏겼었는데.. 물론 소속사가 잘못한거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23:44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데 강다니엘을 왤케 안티가 많은 거야?? 뭔 잘못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23:40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패 결과 표 떴는데 강다니엘 맞다는데?ㅋㅋㅋ글삭 안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4 22:50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과하고 내려 양심챙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22:48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패발 점수 기사 떴자나. 아직도 이글이 위에 있냐. 좀 아니면 지워라. 무슨 애들이 지 말에 책임질줄을 몰라. 그리고 아무리 쪽팔려도 사과는 좀 해. 상처받은 사람이 이만저만이 아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22:1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있는 댓글 피디엪 다 땄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21:4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이터 나왔다 ㅋㅋ 더이상 망신 당하디 말고 글 지우자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