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진짜너무좋지안니ㅜㅜ

ㅇㅇ 2019.12.04 00:59 조회3,581
팬톡 방탄소년단





너무행복해 진짜 추하게 웃으면서 봤어
너무 재밌고 너무 행복하고 너무좋아서
ㅠㅠㅠㅠㅠ 본보도 또보고 태앱도 또보고
밤새그냥!!!!!!!
46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4 01:06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얘네 게임 켠 순간 마마고 석찌니 생일이고 잊고 집중하는 것 봐~ ㅋㅋㅋ 이거 흡사 동네슈퍼 앞 게임고수 형아 구경하는 동생들 같다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4 09: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제 다 보고 잔다고 잠못잤는데두 너무 행복하다~
추하게 웃으면서 본사람 여기 한명 추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0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벽감성에 뭉클해지랴고해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01:0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애들때매 사는 게 너무 행복해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01:0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고 내일 무대 씹어먹겠지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01:06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얘네 게임 켠 순간 마마고 석찌니 생일이고 잊고 집중하는 것 봐~ ㅋㅋㅋ 이거 흡사 동네슈퍼 앞 게임고수 형아 구경하는 동생들 같다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01: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생일선물 받은 기분이야~~ 오늘 본보에, 태태앱까지 근데 재밌고 보는 내내 행복했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0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최고형아 짱이야 내일 마마도 진짜 기대된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 추가 새언니랑 택배 박스 때.. (259)
  2. 2 와 야 문복희 연봉이 32억이래.. (263)
  3. 3 역대급 과외 썰 풉니다. 이 어.. (147)
  4. 4 역대급 과외 썰 풉니다. 이 어.. (399)
  5. 5 +) 샘오취리 정내미 개떨어짐 (195)
  6. 6 샘오취리 영문자로 한국인들 교.. (209)
  7. 7 결국 샘오취리가 의정부고졸사 .. (492)
  8. 8 임슬옹 CCTV 공개됐는데 (81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