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컨셉에 과몰입 중인 엑소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12.04 10:16 조회63,11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X엑소에서 엑소로 바뀌는 거 볼 때마다 쾌감 쩔어

이번 정규 컨셉 엑소와 엑스엑소로 나뉜거는 다들 알거임












 



그런 컨셉에 과몰입 중인 엑소 역조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버전



















 

'에리야 음료 받아가 ♥'



멘트 뒤에 하트도 붙여주고 세상 서윗한데














 




엑스 엑소 버전 역조공
















 




?








 



'넌 이 커피 다시는 못 가져'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랑 엑스엑소 온도차 무엇

















 



컨셉 장인들 이렇게까지 과몰입하는거 너무 웃기고 좋닼ㅋㅋ

컨셉에 누구보다 진심인거 같이 보임ㅋㅋㅋ













+ 엑소 공계


 





반말하는거 보소ㅋㅋㅋㅋㅋㅋ

공계까지 이러는거 처음 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팬들보다 더 과몰입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4
47
태그
신규채널
[방탄보라해] [생축] [한강교환] [글밀] [헐퀴]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4 12:56
추천
8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이 커피 다신 못 가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ㄴㅔ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4 12:31
추천
7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온도차 쩔어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4 16:19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5 2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첫짤 크롭티 입은거 맞지? 카인가
답글 0 답글쓰기
동그레 2019.12.05 21:25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앨범 개 망했자너 ㅋ
답글 0 답글쓰기
살찐패왕색 2019.12.05 18: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호가 제일빛나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5:34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엑소 세계관 진짜 ebs급 매운맛 아니냐고!
얘네 데뷔때부터 머글들 물음표살인마 만든 세계관 끝판왕들 아니셨어?? 초능력 설정 아직도 그대로임??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12.05 13:20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빠순이들 역겹다
답글 0 답글쓰기
123456 2019.12.05 09: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랑해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9: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아서 봐 ㅋ 가 ㅈㄴ웃기네 ㅋ한개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9:37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번 주말에 부산 교보문고에서 엑소행사했지? 서점가면서 우연히 봤는데 빠순이들 진짜 하나같이 못생기고 뚱뚱하더라? 못생기고 뚱뚱하거나 못생기고 깡말랐거나 둘중 하나더라. 옷도 하나같이 촌스럽게 못입고. 뚱뚱한애들은 미식축구부 수준이었음. 그거보고 아 엑소 멤버들 진짜 힘들겠구나~ 감정노동이구나~ 생각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9:1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구호가 위아원 사랑하자인데 엑스수호가 원아위사랑하던가말던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과몰입 너무귀여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엑소엘분들 그 엑소 자체예능이 따로 있나여?? 브으 ㅣ 앱에 있는건가여?? 뭐부터 봐야합니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8: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슨 컨셉이야? X엑소랑 보통 엑소랑 대립하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1: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그냥 아이돌에 관심만 좀 있는 머글이라 엑소 이번 컨셉 이중인격? 같은거라는것만 알았는데 움짤로 보니까 개쩐다 진짜 뮤비 보러간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1:1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라스 대유잼 마지막 엑소는 항상 함께한다 개 감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0:5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기댱ㅋㅋ 컨셉 장인 엑소 빠이팅 타팬인데 응원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0:4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카이도 맨날 엑스엑소할때 반말로 인터뷰함 ㅋㅋㅋㅋㅋㅈㄴ귀여워 진ㅂ자 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애들 노래도 못하고 춤도 못추고 자기한테 안되는것 같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개기야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0:3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근데 엑소도 연말 시상식에 좀 나와주지..꼭 상받아야하는거 아니잖아 무대라도 보여주면 얼마나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23: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마지막에 알아서 봐 전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