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팬들 보려고 고개만 빼꼼 내민 아이돌

ㅎㅎ (판) 2019.12.04 11:33 조회12,70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주어 : 디원스

우진영,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 이렇게 다섯 멤버가 속해 있는 그룹이야


 


공방 보러온 팬들 본다고ㅋㅋㅋㅋㅋㅋ

저거 디원스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운 날씨에 자기들 보러와준 팬들 걱정되서

고개만이라도 내밀어서 인사해주는 빼꼼이들ㅎㅎㅎ




단체로 졸귀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빼꼼 우담이



 

비록 멀지만(...)

손하트 날려주는 용근ㅇㅣ




퇴근하면서도 열심히 손흔들어주고

귀여워따 ㅠㅜㅜㅜ



 

우리애들 많이 사랑해줘

데뷔한지 얼마안된 신인들이지만 잘하고 열심히하고 그래ㅠㅠ

관심 많이 가져줬으면 좋겠오♡



디원스 흥하자!!!

23
7
태그
신규채널
[생축]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4 12:5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흥해랏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2.06 0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우진영 미쳤꼬오~!!!!!!!!!!한 너냐 너 나왔냐!!!!!!!!!!!! 김현수 너 목소리 좋은애 아니냐!!!!!!!!!!!!!!!!!! 박우담 미성 좋은애아니냐고 너네 언제 다같이 데뷔했냐 조합 진짜 좋다 노래 낼 들어볼께 술머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가운 얼굴들이 많네ㅎㅎ 흥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1: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영이 우담이 용근이 셋 프듀나왔던거 기억남ㅠㅠㅠ 디원스 흥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디원스 노래 놀라워 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1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혹시 박우담이 예전에 프듀 윤지성조 맞아요? 만세인가.......세븐틴노래부르고 기억안나지만 ..우진영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4 12:5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흥해랏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