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30대 연애 초보 질문 입니다!

지나가는구름 (판) 2019.12.05 00:20 조회75,299
톡톡 지금은 연애중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네이트판 처음으로 써보는데 답답해서 글 올려 봅니다.

본론으로 바로 들어 갈께요

1년된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가끔씩 저녁 약속을 하게 되면 여자친구가 저녁약속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잊어 버리는건 상관이 없는데 만날 시간 되서 연락을 하면 연락이 안되거나 다른 남자랑 술을 먹고 있습니다...
한두번이 아니라 상습입니다.
최근에도 굴먹자고 했는데 아침에 출근 할 때 몸이아프다며 오늘 하루 쉬고 싶다고 톡이 왔습니다. 그럼 아프면 조퇴 하고 내일부터 일 하라고 했더니만..
아프다고 집에서 쉬어야지 해놓고 회사에서 쉬는 애들이랑 같이 술먹으로 갔습니다.
저한테는 아프다고 집에가서 쉰다 해놓고 회사 남자들이랑 대낮부터 반주 하고 카페 가고 술먹고 노래방 가고 이제 집간다고 하더군요. 그 시간이 12시 였네요

술만 먹으면 연락이 안됩니다. 자기 할 말만 하고 연락은 안해요.
누구랑 간거냐고 물어보면 동생이랑 갔어 해놓고 다중에 대화 하다 보면 회사 동생 남자들이랑 갔다고 하네요.
한두번이 아닙니다.

이런 여자친구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다른 고민도 많은데 다음에 정리 해서 다시 올릴께요!
8
27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체육조아] [ILU] [진짜사랑]
1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5 09:40
추천
1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잦은 거짓말과 그리고 그 이유가 다른 남자와 술이라니요; 이미 다른사람의 애인인데요???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5 16:15
추천
8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누가봐도 너무 아닌 케이스인데요? 진심으로 헤어지시는걸 권장합니다 거짓말하면서 까지 술마시러다니고, 다른남자랑 같이 있고, 진짜 제 여자친구가 그랬다면, 화가 나서 못견딜것 같네요 헤어지시고 다른분 만나길 바래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5 08:48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헤어지세요 이분을 어떻게 해볼 생각도 하지마세요 괜찮은 여자는 많답니다 다른여자 만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04 1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귀고있는건 맞아? 어장 속 한마리가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강다니엘 2020.01.04 1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피해야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4 1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멍충이세요? 님 부모님이 그딴 여자한태 그런 대접 받으면서 감정, 돈, 시간 쓰는거 알면 얼마나 가슴에 대못이 박히실까;; 여기다 물어보는게 아니라 헤어지세요. 친오빠 있는데 쓰니님 같았으면 등신이라고 쌍욕하고 속으로 너무 슬플듯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4 1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여친은 쓰니가 자기 남친이라는건 알아요? 왜 혼자 연애하는거같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1.04 1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도 이미 알지만 여자친구가 좋아서 애써 부정하시는 것 같습니다. 본인 생각대로 여자친구분은 매우 부적절한 행동을 하고 있는 겁니다.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없는 것이고, 앞으로 사귀시면서 계속 글쓴이님만 고통 받으실 겁니다. 좋은 인연이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으니 헤어지시는 게 나을 거 같고, 그 여자친구분은 바뀌기도 어렵고 애인 없이 혼자 산다면 그 라이프 스타일도 나쁘지 않을테니 글쓴이님이나 여자친구분 둘 다 위해서라도 헤어지는 게 맞는 선택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4 12: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청 이쁜가봐요? 못헤어지는거 보면...
답글 0 답글쓰기
Zxcv 2020.01.04 1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3년만나고헤어졌는데 결혼까지 않간게 엄청 다행이지요 하루라도 빨리헤어지세요 그거 않고처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4 1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는 잘해야 세컨 내지 써드
답글 0 답글쓰기
2020.01.04 1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지세요. 이미 님은 어장관리를 당하고 있고, 그 여자는 아닙니다. 좋은 사람도 있을텐데 어쩌다 이런 여자분을 만나고 계신지 모르겠지만 더 상처받고 스트레스 받기 전에 헤어지세요... 댓글들 잘 읽어보세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태양신 2020.01.04 1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레기를 사귀고앉아잇냐 이 호구는
답글 0 답글쓰기
1234 2020.01.04 1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90도의 언덕이 보입니다 하루라도빨리 정리하는게 정답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1.04 10: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Ho9가 따로없네 왜만나냐 개는 너 남자친구로 생각도 안하는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4 1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마시면 스킨십 막하는여자들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i 2020.01.04 10: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헤어져요
술만 먹으면 연락안된다면 술만 먹으면 개되는 사람 있어요
왜 그런 사람과 함께 할려고 합니까?
답글 0 답글쓰기
카르가스 2020.01.04 09: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넌 알고있잖아. 확인사살 받고싶은거냐
답글 0 답글쓰기
27 2020.01.04 0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걸 질문이라고 올린건가요? 답은이미 정해져 있는데 ...여자는 저 버릇 절대 못고침 ㅋ 아니면 진지하게 얘기해줘요
답글 0 답글쓰기
김정민 2020.01.04 0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 남친 아니에요ㅋ
그냥 어장 속의 물고기 중에 하나지..
남자친구라고 생각하면 절대 저런 행동 안합니다.

아마 님 말고도 그 여자친구 분 여자친구로 생각하는
다른 남자분 있을걸요? ㅋ
답글 0 답글쓰기
아이고 2020.01.04 09: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누가봐도 사귀는게 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04 09:2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으로 진탕 한번하고, 안에다가 하고 잠수 이별해. 지대루 복수하는거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