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지민이가 한번 해야지 지민이

ㅇㅇ 2019.12.05 09:23 조회3,823
팬톡 방탄소년단



나? 지민이가 한번 해야지 지민이
라고 하고 소감 넘겨주는 희망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4
0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5 09:58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미나 너는 나한테 그러면 안된다가 떠 올라 ㅋㅋ 둘다 너무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5 10:54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니 버리고 간거에 지민이 한테만 서운해서 난리짘ㅇㅋㅋㅋㅋ넌 나한테 이러면 안 됔ㅇㅋ응 진짜 그럼 안되겠더라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5 09:59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정다정 따숩다 못해 녹아내리겠다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chimmin... 2019.12.07 0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오빠 눈 봐바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진짜 진심으로 정호석이란 사람이 좋다... 너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22:4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침한애 상대 뇨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20:59
추천
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있는 댓글처럼 너무 양보만 하지 말길 바라. 진이 생일 태앱에서 지미니가 호석이 민망하게 굴거나 무대에서 ... 다 말하긴 뭐하지만 여튼 호석이가 계속 저렇게 봐주기만 하는거 맘 아파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9: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바보정호석 ㅜㅜ 우리가 사랑하는 거 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5: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날개를 도대체 어디에 숨기거냐 천사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1:2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석아 너도 하고 지민이도 하고 그러지 너무 양보만 하지말오 난 너의 진심어린 수상소감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1:0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 제목보자마자 울 호비 음성지원 된거 아냐?? ㅜ.ㅜ 역시 정다정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0: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어떻게 저렇게반짝이지...휴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10:54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니 버리고 간거에 지민이 한테만 서운해서 난리짘ㅇㅋㅋㅋㅋ넌 나한테 이러면 안 됔ㅇㅋ응 진짜 그럼 안되겠더라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9:59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정다정 따숩다 못해 녹아내리겠다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9:58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미나 너는 나한테 그러면 안된다가 떠 올라 ㅋㅋ 둘다 너무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9: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세상에서 제일 착한눈이다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9: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눈맞춰서 얘기하는거봐... 세상다정한사람ㅠㅠ 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9: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다정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5 09: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맞춰주는것도 너무 마음이 따뜻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먹다남은 육포 버렸다고 글 올.. (245)
  2. 2 글잘림...주작썰 추반 하자❗️ㅠㅠ (134)
  3. 3 연습생 기간을 길게 보낸 여자.. (144)
  4. 4 반려동물 의견충돌 (부부 함께 .. (297)
  5. 5 동양풍 노래&영화&사진 풀고가자! (305)
  6. 6 추가) 너네 진짜로 좀비사태 터.. (596)
  7. 7 수정)후기) 부부가 같이 볼 예.. (644)
  8. 8 추)시어머니가 애를 묶으려고해요 (11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