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의식해서 안쳐다보는거

ㅇㅇ (판) 2019.12.05 22:32 조회12,695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그사람이 속한 무리에 먼저 다가와서 다른사람들이랑은 편하게 웃고 말하면서
그사람만 일부러 안보는듯이 의식적으로 안쳐다보는건 불편한건가요 호감인가요

22
0
태그
신규채널
[관찰후기]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6 02:5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적으로 나쁜사건이 아니라면 이성적으로 좀 어색하거나 애매하더라도 호감일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죸커 2019.12.05 22:3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편한건지 호감인건지는 너랑 걔랑 먼일잇엇는지가 중요한거지 안친하거나 호감이 잇는걸 조금이라도 눈치챗거나 그런거 말해줘야 의견을 말해주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7 00: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케바케.. 아무런 감정이 없으면 오히려 자연스럽게 말도 하고 쳐다 볼 수도 있는데 어떤 식으로든 감정이 있으면 저도 모르게 신경 쓰이고 의식 하게 되더라구요. 다만, 그 감정이 호감일 때는 눈 마주치는 게 부끄럽기도 하고 상대방이나 그 주위 사람들에게 내 마음이 드러날까봐 못 쳐다 보는 거고 반대의 경우는 진짜 싫어서 나는 당신이 정말 마음에 들지 않다는 티를 대놓고 내느라 안 쳐다 보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내가 지 좋아한다고 착각하는 것 같을때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22: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호감이라 생각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9.12.06 21: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너무 보고싶어 죽을거 같은데 나 혼자만의 착각이거나 지인들이 눈치챌까봐 못쳐다보겠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9: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짝녀가 호감표현하길래 이건 빼박이다하고 대쉬하면 바쁘다며 벽치고 또 다가오길래 대쉬했더니 벽치고 해서 포기함 벽칠때마다 좋았던 감정들이 점점 없어지면서 나혼자 착각이였네 하고 다른 썸녀 만듬 근데 매주 마주쳐야하는 상황이라 ㄹㅇ불편하고 착각하기싫어서 일부러 안쳐다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7: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에 나를 너무 빤히 쳐다보던 사람이면 불편해서 피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0: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궁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09: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가 존잘이면 호감 평범하다싶으면 비호감이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09:3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극혐이지 그 수준이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여모씨 2019.12.06 09: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화를 안하면 몰라 어떻게 판단하니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12.06 08:18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운거아닌이상 백퍼호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02:5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적으로 나쁜사건이 아니라면 이성적으로 좀 어색하거나 애매하더라도 호감일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죸커 2019.12.05 22:3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편한건지 호감인건지는 너랑 걔랑 먼일잇엇는지가 중요한거지 안친하거나 호감이 잇는걸 조금이라도 눈치챗거나 그런거 말해줘야 의견을 말해주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