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게 뭐야? 찬열이 와이어?

ㅇㅇ 2019.12.05 23:12 조회966
팬톡 EXO



뮤비에 찬열이가 와이어 탈만한 장면은 없지않았나?
근데 왜 와이어 착용했지 편집된건가ㅠㅠ
뮤비를 다시 한번 봐야겠다



근데 다시 보니까 찬열이 이때도 종인이 엉덩이 깨물려고했음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 왤케 좋아해ㅋㅋㅋㅋㅋ


22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5 23: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1스에 연습실에서 엉덩이깨무는 영상나올때 개터졌음 ㅋㅋㅋ 브금에 중독나왓자나 엉덩이중독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 젤많이 물린듯 슬라이딩하면서까지 문대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심해&우주&인체썰 풀자!! •_• (287)
  2. 2 결혼 3년 됐으니 명절에 집안일.. (161)
  3. 3 나를 거지로 보는 남자. (213)
  4. 4 +추가) 부부가 같이 볼 예정입.. (1371)
  5. 5 뿌링클 먹는분들 보세요ㅠㅠㅠ .. (278)
  6. 6 +추가)연예인은 유라이크 쓰면 .. (191)
  7. 7 신랑이 부모님 용돈 봉투에 손.. (201)
  8. 8 추가합니다)딩크였다 임신하니 .. (28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