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사진O) 젤네일 색이 변했어요. 샵에서는 생활변색이라네요.

ㄱㅆ (판) 2019.12.05 23:45 조회70,286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추가

1.주작이라시는 분들 계신데 그렇게 할 짓 없지않으니
믿기싫으시면 그냥 뒤로가심 됩니다..ㅋㅋㅋ

2.담배안핌

3.기본카메라인데 자연광과 형광등차이가 있네요
손톱은 실제로 저정도로 노란끼가 납니다.

4. 3일만에 큐티클이 저렇게 더러워질수 없다 날짜조작이다 하시는데 적확히는 2일만이네요ㅋㅋㅋㅋ

증명?까지 해야될 일인가요 이게 ㅋㅋㅋ
못믿겠으면 그냥 뒤로가기 추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방탈 죄송합니다

샵에서 시럽그라데이션 했는데
점점 노래지더니
3일만에 누렇게 변했어요.

전화했더니
생활변색이라는 식으로 말하네요
메니큐어 이상이면 자기네들은 진작 바꿨을거래요

근데 저는
저 씻을때 빼곤 물도 안묻히거든요.
젤네일 많이 해봐도 이런적은 없었는데
이정도 생활도 못하면 젤네일을 왜 하나요...

제가 네일에 관한 지식이 없어서
뭐라 따질수도 없고
혹시 전문가나 이런 경험있으셨다면 댓글부탁드려요



1
7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원글지킴]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6 02:07
추천
6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했다고 찍은 에프터 사진은 전체적으로 비포 사진과 색감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네일 컬러 뿐 아니라 살색 조차도 누렇잖아요. 그리고 끝부분의 네일색상도 변색이라기엔 아예 색의 계열이 바끤듯하고요. 살색과 비교했을때도 사진찍고 보정이 더 들어간 느낌이네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으이구 2019.12.06 11:28
추천
6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샴푸 뭐쓰세요? 저는 중성샴푸쓰고 색 변했어요.( ph5 짜리, 보통샴푸는 ph7) 베이지색 네일 받았다가 샴푸 바꾸고나서 연두색으로 바뀌었어요. 사진처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시엘 2019.12.06 06:53
추천
6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 피부 색이 다름 똑같은 필터로 찍어보세요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거짓부렁 2019.12.06 08:05
추천
1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네일하고 큐티클이 저렇게 다 일어날만큼 시간이 지났는데 손톱뿌리가 자라지않았다니~~젤네일 매번하는 사람으로써 같이사진아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롤롤로 2019.12.07 0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두 비슷한상황이라 올려봄ㅋㅋㅋㅋ 3일만에 무슨 김칫국물 든것처럼 변색ㅜㅠ 갑자기 이래서 깜놀함.... 매트탑 올린게 변색된건데(매트탑 손톱으로 긁어서 까니 투명하게 반짝임) 아마도 원인은 수영장 락스물같드라구용 씨메르가서 온수풀에 놀다와갖구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1:4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일 많이 안해보셨나봐요.. 젤네일 자주하는사람은 알텐데; 생각보다 변색 잘되요 생활의 의한 빛에 물에 화장품에.....물이 젤많이 닿는 손이잖아요..
답글 1 답글쓰기
ㅉㅉ 2019.12.06 22:5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색이 원래 누런데;; 필터나 베댓말대로 샴푸때문이거나 네일샵원인은 아닌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22:28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죄송해요 발가락인줄 알았어요
답글 0 답글쓰기
kk 2019.12.06 17:4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이상..... 관련된 사람들이 알바풀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7:4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일일을하고있는사람입니다 간혹 네일색중 핑크계열이 색이변하는경우가있습니다 정확하진않지만 베이스나 탑에(아마도산성때문에)따라 호환이맞지않아서 변색되는경우가있을수있습니다 제가갖고있는컬러중에서도로즈핑크계열색하나가 노란색으로색이변하더라구요 주작아니란거알고있습니다 색이정말로저렇게변해요 샵에다가 색이변했으니 보수작업이나 색변경을요청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러려면 다시지우고 첨부터해야하기때문에 아마 안해줄가능성도있습니다 일단샵에말씀하시고 샵에서보수나새로해주겠다고하면다행이나 안된다고하면 ㅠㅠ다음의 시술에서서비스를요청할순있다고생각합니다 도움이되셨음합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7:43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셀프 네일 오래 한 사람인데 답답해서 댓글 남겨요.. 젤 문제입니다 저 색 계열에서 변색 많이 되더라구요 카페에서 딱 저런 핑크코랄계열 컬러로 누렇게 되는거 많이 봤어요 젤제품 문제에요 탑젤과 호환이 안됐거나 젤컬러 본연의 문제거나 클리어젤과 호환이 안됐거나 등등이요 네일샵 책임이라고 할 순 없지만 샵에서 다시 시술 해 줘야 할 듯 합니다..! 생활로 인해 변색 될 수 있긴 하지만 저건 컬러문제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7: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큐티클은 자주안받는 사람은 저렇게 까실까실하게 일어나던데. 내가그랬음. 요즘은 관리하니까괜찮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7: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더이쁘네요 베플도 그렇고 걍 그렇게 다녀요 뭐어때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2.06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손으로 뭘하길래 저리된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5: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엄..변색 부분에 있어서 그 샵이 잘못한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큐티클 제거한 거 봐서는 그리 잘하는 집은 아닌거 같네요. 변색 되기 전 사진에 봐도 큐티클 제거할때 상처난 곳들이 보이고 변색 된 사진은 더욱이 영..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4:28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큐티클이 어떻게 3일만에 저렇게 됨? ;;;;
답글 0 답글쓰기
어휴 2019.12.06 14: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샵에서는 아니고 셀프할때 색변하는 컬러가 있었음. 핑크계열이었는데 지나면 주황? 그쪽계열로~ 얘도 그러네.. 그건 시럽라인은 아니었는데도 그러던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4: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네일 받으신 곳이 상도동 쪽이심가요? 저도 똑같은 색깔로 저런적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2.06 13:29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가락에 살찐거보소
답글 3 답글쓰기
2019.12.06 11:51
추천
4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댓 안남기려다가 댓글들 보고 답답해서 남깁니다 댓글들에 큐티클 얘기하시는데 2틀 3일 지나도 저렇게 큐티클 많이 자라시는분들 많구요 담배얘기하시는데 담배 펴도 끝에가 변하지 저롷게 5색이 다 변하지 않구요. 그리고 생활변색?그 샵이 변명하는거로 보이는데요 산성 강한 샴푸나 세재같은게 뭍으면 색변색 일어날수도 있는데 더 짙게 변하지 저렇게 노랗게 변하는것은 베이스나 탑성분의 산 성분이랑 컬러랑 호환이 안될때 저렇게 됩니다 그 샵은 가지 마세요 댓글들은 글쓴분한테 쓰잘대기 없는 말들 좀 하지 말구요 다들 뭐라는거야 이상 네일원장이 씀-
답글 1 답글쓰기
으이구 2019.12.06 11:28
추천
6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샴푸 뭐쓰세요? 저는 중성샴푸쓰고 색 변했어요.( ph5 짜리, 보통샴푸는 ph7) 베이지색 네일 받았다가 샴푸 바꾸고나서 연두색으로 바뀌었어요. 사진처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1: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순 탑코트 옐로잉 현상은 아닌가요? 다니던 샵이 이전하면서 철새로 여기저기 맞는 곳 찾아 여러곳 정처없이 다닐때 저런 경우 겪은 적 두어번 있었어요. 전 흡연자기도 한데 니코틴이 무조건 착색 되진 않더라고요. 착색 돼 봤자 담배를 주로 잡는 손가락 쫀 손톱만 착색 됐음. 저렇게 전체적 착색은 네일컬러나 탑코트 문제인 듯 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1: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일은 아니고 일주일은 지난거 같은데요? 베이스에 산성분이 많고 그러면 저렇게 변색 올 수 있어요. 생활변색이러면 탑까지 노랗게 변해야해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