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성인처럼 꾸민 아이를 본 한국과 선진국의 반응 차이

ㅁㅁㄴㅇ (판) 2019.12.06 00:54 조회117,095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출처 : 트위터 lolitabusters님

사실 저 화보는 베스킨 광고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데도 미국에선 지적받아

한국은 저정도 화보나 쇼핑몰 사진은

다른 어린이모델들도 엄청 많이 찍으니까

평범하게 느껴져서 예쁘단 반응만 있었음ㅜㅜ


미국에 비하면 한국은 정신병 아동 성착취컨텐츠에

진짜 경각심 0이고

문화전반적으로 이런 컨텐츠가 만연해서

문제의식 느끼기도 힘든환경인듯..

그럴리 없겠지만 노파심에..

혹시나 어린 모델을 향한 나쁜 소리는 나오지않길..!



501
19
태그
신규채널
[불매운동] [한국이최고] [호칭개선] [중요필독] [제곧내]
6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6 02:17
추천
34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런게 정상적인 반응이라고 생각하는데 우리나라에선 이상하게 저런식으로 댓글쓰면 질투하냐는 대댓글 폭탄을 맞는다. 애를 걱정하는게 왜 질투라고 생각돼지는건지...저런 아이를 성인여성과 같은 선상에 두고 생각한다는 자체가 끔찍하다는걸 그 인간들만 모르더라구.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ㅎㅋㅋ 2019.12.06 11:51
추천
32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게정상이지.. 저애기엄마는 베라 광고도 성적대상화인지 모르고 "우리아이예뻐요"만하고있던데뭐..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2019.12.06 17:21
추천
28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질투라고 하는것들은 소아성애자지. 누가 성인여성과 어리아이를 같은 연애대상으로 볼까? 스스로 인정하는꼴이라니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2.10 08: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케바케지. 미국엔 어린이 미인대회도 있다

https://www.thesun.co.uk/fabulous/7901341/woman-reveals-regrets-child-beauty-pageant-queen/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2.09 0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저번에도 거짓 선동하다 걸린건데... 저 아이들 대만 아이들이에요. 저 위에 한국어로 쓰여진것도 대만 사람글 번역해 놓은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6:1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에서 중학교때 떠나고 미국에서 산지 20년이 다돼가는데 진심으로 저 엘라라는 아이 팔아먹는거 역겨워요. 쟤 베스킨라벤스 선전 나왔을때 하얀 크림 빨고 어쩌고 하는거 미국인 남편한테 보여줬늦데 의랑 반응이 같았어요 애데리고 뭐하는짓이냐고, child protective services 불러서 부모한테 구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22:5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22:5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2.07 20:32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페미는 정신병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8: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떼엔 어려선 화장 이런거 없이 아이답게 놀았는데. 어린것들이 저러고 화장떡칠하고 어른 놀이 하는거 보면 한심하다. 애들은 학교 집 놀이터 왔다갔다하면서 공부나 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3:3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우리나라 사람들 이상한게 애들이 애들답게 굴면 철 좀 들어라하고 애가 어른스럽게 굴면 애답지 못하다고 욕하고 지들한테 여성성, 남성성 강요하면 욕부터 박으면서 왜 애들한텐 아이다움을 강요하는거임?
답글 1 답글쓰기
2019.12.07 12: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생아포르노도 처보는것들한텐 별일 아니겠지. 로리타, 소아성애자라고해도 중고딩 생각했더니 신생아 로리타인지 상상도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2.07 09: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런 글 보고 우리나라 여자들만 불편해 한다고 생각하는 남자들 뭐지? 나 진짜 궁금해서 ㅋㅋ 그 심리가 뭐에요~~?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광견병 2019.12.07 09:3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입힌게 엄마다 돈벌려고 엄마가 입힌거다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우리 2019.12.07 08:5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자기 수준에 따라 그렇게 보이는거 우린 그냥 이쁜 애가 화장을 했네라고 생각하지만 외국관점은 그게 아님 얘들은 그걸 성적으로 봄 그러니 로리니 페도니 소리가 나오는거 여자들이 악플다는건 신경쓸거 없음 그건 그냥 여적여가/한남혐오가 자동적용된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7:1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는 그래도 애처럼 예쁘게 화장해준거잖아 언제까지 저거 붙잡고 난리치냐 ㅋㅋ 길거리봐라 쟤만한애들이 무슨 술집여자처럼 화장하고 지나가고있음 ㅋ 식당갓다가 화장떡칠한 여자 둘이 앉아있길래 2 30대인줄 알았는데 대화하는거에 몸 사이즈 보니 초딩 ㅋㅋㅋ 모델한테 화장한게 로리콘이 어쩌고 할때가 아니고 길거리에 애들 화장한거나 잡아라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2.07 06:32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리타는 범죄 취급하면서 쇼타초는 지굴의 특권인 마냥 낄낄거리며 웃믄 페미들 ...ㅉㅉㅉ ㅂㅅ 같아 엊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2: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애기들은 어른같이하고 어른들은 애들같이 하는게 유행이된거야... 진짜 소름끼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1:29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아 진짜 니네 이미지 충분히 바닥이니까 눈치껏 해ㅠ 어린이 성적대상화가 어린이에게 좋지않다는 상식적인 반응 보이면 큰일이라도 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1:29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어린이 선발대회 미국에도 있으니까 한녀들 예민하게 굴지 말라고? 미국사람들도 그런거 비판하는데?ㅋㅋ성적대상화갖고 비판하는거 똑같음ㅋㅋㅋ 지금 성인여성 미인대회도 성적대상화심하다고 없애는 추세에 어린이 미인대회 사진 갖고와서 외국도 하거든 빼액대는 꼬라지보소 ㅉㅉ한남들은 여자 부위별로 품평질하고 순위매기는 미인대회에서 문제점을 못느끼지? 그러니까 남중딩들도 단톡방에서 성희롱하는거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0:2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걸 어떻게 질투라고 생각할 수가 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0: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키즈엄마들 보면 진짜 애한테 너무 욕심이 큰거 같더라 물론 내자식이 객관적으로 봤을때 이쁘고 잘생겨서 남들한테 자랑하고 싶고 어릴때 이쁜모습 간직하고 싶은거 알겠는데 너무 애기 사진을 주구장창 올리는 사람들 보면 애들 사생활은 없나싶음 정작 본인 얼굴은 잘 안올리잖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