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한중일 특징

ㅇㅇ (판) 2019.12.06 04:13 조회7,37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34
10
태그
신규채널
[ㅇㅣ게모얌]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6 23:42
추천
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 비판, 일본 미화, 중국 조롱 아니냐 안 웃긴데 데이트 폭력은 유머로 소비할 수 없음 그리고 중국 데이트 폭력 가해자 다수가 여성이란 얘기는 못들었는데.. 여권 높으면 여자가 때린다는 소리냐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7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 다른나라엮어서 지들미화하는수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19.12.07 0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남자들 밖에선 자상하고 친절. 남들 앞에선 가정적인척. 근데 실제론 데이트폭력 심하고 가정폭력 심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그린 사람은 어떻게 안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1: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남이 스윗한건 사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0: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이 젤 쓰레기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23:42
추천
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 비판, 일본 미화, 중국 조롱 아니냐 안 웃긴데 데이트 폭력은 유머로 소비할 수 없음 그리고 중국 데이트 폭력 가해자 다수가 여성이란 얘기는 못들었는데.. 여권 높으면 여자가 때린다는 소리냐
답글 3 답글쓰기
ㄴㄴ 2019.12.06 10:0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피식.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