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제이홉 부모님께 김장김치받은 이특

ㅇㅇ (판) 2019.12.06 09:45 조회150,87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특 인스타에

 


갑자기 김치 사진이 올라옴

알고보니





 



방탄 제이홉 어머니께서 직접 만드신 김장 김치 이특한테 보내줬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특이랑 제이홉 부모님이 같은 아파트 산다고 들었는데ㅋㅋㅋㅋㅋ




예전에 슈주 아형나왔을 때 이특이 말해줌


 

 

 

 


말 건 사람이 제이홉 아버지셨음ㅎㅎ

우리 아들도 연예인인데....하면서 호석이가 슈주 형들 엄청 좋아한다고 하셨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다가 마주친 분은 제이홉 어머니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옆에 분은 제이홉 이모님

ㅋㅋㅋㅋㅋㅋ가족분들이랑 다 친해짐



 

 


나중에는 집으로 초대도 받고

부모님이랑 이특이랑 서로 연락처도 교환했는데



 


정작 제이홉 연락처는 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후로 이특이 제이홉 가족분들이랑 친해졌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시상식 엠씨볼 때 제이홉이 멘트 안하니까 안절부절하다가 제이홉도 수상소감 한번 말하라고

멘트도 챙겨주고 그랬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 콘서트 간 거 보니까 이제는 제이홉이랑도 연락처 교환한듯ㅋㅋㅋㅋㅋ

김장김치까지 챙겨주시고 하는거 보면 엄청 친한거 같은데 쓰면서 보니까 

제이홉네 가족들 성격이 딱 제이홉같아ㅋㅋ밝은거랑 두루두루 다 친하게 잘지내고 그런거 보면

1074
15
태그
8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6 10:55
추천
4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와중에 홉이 어머니 센스있으시다... 바로 꺼내먹기 편하게 김치 잘라서 넣어주신거봐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6 18:02
추천
30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가 어떤가정에서 자랐는지 딱 보인닼ㅋㅋㅋ완전 성격 빼닮았닼ㅋㅋㅋ큐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6 14:56
추천
23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같은 소속사도 아닌데 훈훈하당 ㅎㅎ 이특도 어른들한테 잘하는 스탈인듯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2.06 22:40
추천
44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특은 솔직히 인스타로 여자들한테 작업걸고 다니고 디엠보낸거 보고나서부턴 별로 호감은 안들더라..
답글 1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0 02: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김치 너무 부럽다 게다가 먹기도 짱 편할 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1: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많은 김치를 손수 각 맞춰 썰어서 바로 꺼내 먹을 수 있게 넣어주셨네
답글 0 답글쓰기
1111 2019.12.10 00:2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장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0:26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우리 호비 아는척 좀 하지마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0:3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이홉 엄청 밝던데 가정환경이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이랑 이모님도 쾌활하신듯ㅋㅋㅋㅋ 그와중에 김치 엄청 맛있어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나나 2019.12.09 09: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있어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8: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김치 ㄹㅇ맛있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1: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한 세조각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20:25
추천
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몇년도야? 17년도에 방탄 무대할때 이특 무대 쳐다보지도 않고 박수도 안쳐서 태도얘기 나왔었는데 의외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8:3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특 팬은 아니고 그냥 말투만 봐도 어른들께 싹싹하게 잘할꺼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7: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가족분들 광주에서 살지않으셨나 잘은 몰라도 지금은 서울에서 거주하시나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3:5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특도 슬픈일 있었잖아 그래서 그런지 홉이 부모님이 잘챙겨주시니까 잘 지내는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3: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족이 인싸네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9:2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이특 아형에서 저거말할때 ㅈㄴ 웃기지않았냨ㅋ 말을 맛깔나게 잘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9: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에 수육 싸서 먹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ㅎ 2019.12.07 08:59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주와 방탄의 친목을 응원합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7: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치예술이다....
답글 0 답글쓰기
맘에안들죠 2019.12.07 07:28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7:1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홉이가 왤케 예쁘게 자랐는지 알 거 같다ㅜㅜ 따뜻한 가족 ㅠ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