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얘드라 슉아 노래 질문ㅠㅠ(+괜한걱정....

ㅇㅇ 2019.12.06 14:50 조회1,934
팬톡 방탄소년단

우리 민피디 바이 할시 노래 차트인 할 수 있으까ㅋㅋ 궁금하네 이거 근데 진짜 노래 넘 좋아서 막막 길거리 아무한테나 이어폰 끼워주고 싶다
차트인 해서 많은 사람이 듣고 위로받았으면
좋겠다ㅠㅠㅜㅠㅠ

내가 궁금한건 노래 구매할건데ㅠ
총공 같은건 없겠지ㅠ 멜롱에서 구매하까ㅠㅠ
니넨 어쩌고 있니ㅠㅠ

아 물론 구매랑 스밍은 별개고 스밍은 숨스밍

 

+++++ 얘들아.. 내가 괜한 걱정을 한거였오....

3시 차트 진입 21위라늬... 진심 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성적도 연연하지만 노래가 넘 좋아서 진짜 차트인해서 많은 일반사람들도 듣고 감동 받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어떻게 하면 차트에 가까워질까 그생각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미안 내가 우리 이삐들 화력을 미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야 대박ㅋㅋㅋㅋㅋㅋ

 

글고 댓글로 진입 순위 알려준 이삐들 고마워~

 

노래 너무 좋지 않니?

방탄해서 행복하다 진짜

22
0
태그
1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6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할시팬이기도해서 구매했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7: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컄!!!! 노래 다운 받아놓고 사무실에서 듣지못하고 안절부절하다가 잠시 혼자 있게된 사무실에서 들었는데~ 어쩔꺼야~ 할시와 슈가의 목소리~~캬앜ㅋㅋ 집에가는 버스안에서 무한재생에 가사 되뇌어야지!!! 컄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5: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포티.파이에 태그 잘못돼있음.. 다들 저분은 누구시냐며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5: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구매 완료! ㅋ근데 1월에 우리 앨범 나오는거야? 아~ 생각만해도 설렌다 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5: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1위 진입!!!!!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5: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그냥 멜롱 뜨자마자 슴리에 추가해서 듣고있엉 ㅎ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WOW 서수 지금 21위야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5: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난 구매했음 ... 머글 친구한테 선물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4: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총공안해도 굳이... 알아서 차트인할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바로바로 구매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독으로 낸것도 아니구 할시거라 뭐 따로 할건 없을거 같은뎅...걍 알아서 스밍 정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우리가 애플에서 산다해도 점수 들어가는게 아니라 ㅠㅠ 전적 외랑둥이 몫이야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곡이 아니라서 아마 총공 안할거같당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6 1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구매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바로바로 구매함 멜롱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소름썰 풀어주라 (234)
  2. 2 지잡 간호학과 군기 미쳤나봐 (433)
  3. 3 큰집에 제사 지내러 오지마라 (106)
  4. 4 얘들아 교복 한복으로 바뀔수도.. (113)
  5. 5 나 제이홉이 이상형임 (199)
  6. 6 결혼1년 안됐습니다..남편이 성.. (135)
  7. 7 +)방법추가 나 피부 엄청 좋아.. (183)
  8. 8 레드벨벳 실물 느낌 (24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