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호루라기 반박할 단어뭐있냐

ㅇㅇ (판) 2019.12.06 21:19 조회19,212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개빡치네..
호루라기라는 말 들었는데 부모욕하는 그런 단어는 뭐있음? 참고로 우리부모님한테 할거아님

아니 호루라기아니고 호ㅗㅗㅗ로ㅗㅗㅗ새ㅐㅐ끼ㅣㅣㅣ


+) 아니 이 글이뭐라고 톡선이야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그 뭐냐 실시간베스트 거기도 안올라간톡선인데 어디서 다들 보고 오는거햐...

그런의미로호루라기

11
0
태그
신규채널
[후집썰] [ㅅㅣㅂㅏ] [ㅈ댐] [친구생기지] [댓글이벤트] [칭찬해줘] [come]
10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6 22:08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개웃걐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1 16: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발 조카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발 이런 호루라기 fun 조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고릴라암내 2019.12.08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2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2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2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ㅋㅋㄱ그거생각난다ㅋㅋ그뭐지ㅋㅋㄱㅋ출발이 아닙니다 오,sibal! sibal! 이런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8: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2.08 17: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강아지 조카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강아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루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0: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필터링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호루라기가 뭐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