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 상황에서 가장 베스트는 무엇일까요?

ㅇㅇ (판) 2019.12.07 01:11 조회4,769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관심있는분이 있는데

항상 일정한 시간이 되면 볼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일부러 그곳에 가서 눈도장을 찍다보니

어느순간 그 분도 나를 의식하기 시작했고
간단한 인사를 주고받고 아이컨택도 하고
나의 관심을 그 분도 싫어 하는거 같지는 않았는데

그 이후로 내가 인사만 하고 더 이상 호감표현을
안 해서 그런지
그 분이 이제는 날 더 이상
의식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

이 상황에서 내가 어떻게 행동하는게 좋을까?
7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정뚝떨]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7 01:1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까워지고 싶으면 다가가야겠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7 01:1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사람은 아...그냥 안면 튼거구나. 하고 말았나보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7 23: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분에게 호감이 아직도 있는거잖아요? 그럼 계속 표현을 하세요. 하다가 말면 상대는 뭐지? 어장? 이런생각이 들지 않을까요? 하다말다 하지 마시고 꾸준히 해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7 2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이가 여자라면 그남자 마음에 첫인상에 별로 안들어왓으면 계속 눈도장 찍어도 좋아질 확률 적은데 일단 쓴이가 남자라 다행이네. 쓴이가 외적으로 크게 하자가 없는 남자라는 전제하에 그냥 꾸준하게 눈도장 찍고 편하게 웃으면서 인사하고 볼 때마다 한마디씩 더 붙여보세요. 여자가 님한테 크게 관심 잇지 않는한 갑자기 다가가면 여자는 부담스러워 합니다. 그냥 편한 동성 대하듯이 대하세요. 그러고 한 한달정도 지나면 캔커피 같은 거 두개 뽑아서 하나 남아서 줬다고 하고 고마우면 다음에 점심 한끼나 하고 대화 트시면 됨. 이방법이 리스크 크게 없고 거부감 잘 없음. 단점은 오래 걸리는거. 근데 오래 정들고 그래서 여자입장에서도 쉽게 잊지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2.07 2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장 이에요? 그래서 조심스러우신건가 ...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9.12.07 1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나랑 너무 상황똑같네 ㅜㅠ 난 여잔데...이게 그 이상을 하려면 상대방이 먼저 걸지 않는한 자존심이 문제가 아니라 벽 쳐질까봐 너무 무섭댜~ 만약에 쓰니 상대방이 인사 먼저 한거면 더 다가가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6: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호감표현을 그만둬?? 만약 상대방이 여자라면 끊임없이 표현해야한다..계속 들이대도 의심하는게 여자야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7 1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이 남자에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 2019.12.07 1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사하면서 안면은 텄으니깐 이제 간단한 말한마디씩 건네봐요. 그러면서 조금씩 가까워지는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 남자 인지 환줄
답글 1 답글쓰기
sh 2019.12.07 01: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1:1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까워지고 싶으면 다가가야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01:1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사람은 아...그냥 안면 튼거구나. 하고 말았나보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