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잠 많은 여자친구, 제가 너무한가요?

(판) 2019.12.07 06:17 조회17,874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해
[추가]
아 오빠라는 호칭은 처음에 소개받을 때는 여친이랑 동갑인줄 알고 받았는데 여친이 빠른이라 오빠라 부르게됐습니다

적어주신 댓글 잘 봤습니다. 백수는 아니고 저는 주간근무합니다
일이 바쁜편이 아니라 시간여유가 많은 편이긴 합니다
저는 여친생각에 체력이 부족한 것 같아 저랑 같이 운동해서 체력기르면 괜찮을 줄 알았습니다

제가 서운해하는게 이상한 거였군요..
그냥 좀 더 애정을 바랐던 거였는데, 안그래도 여자친구도 제게 이렇게 연애하는거 처음이라고 어른이면 어른답게 하라던데 그 말이 이런말인가 봅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뭐 거창한 소개는 안하겠습니다.
조언이 급하여 게시판 찾아왔고 무슨 말이든 해주십시하고 글 씁니다
저는 20대 후반의 남성이고, 여자친구와 동갑입니다
사실 저는 동갑과의 연애는 처음이고 항상 연상만 만나왔어요

여자친구와의 만남은 친구의 소개였고, 친구가 소개해주기전에
간호사라고 말을 해줬습니다. 소개 이후 저도 여친도 서로 한눈에 반해서 2주만에 사귀게 되었어요

사실 부모님도 예전부터 간호사 며느리 노래를 불러서 더 잘해보고 싶은 욕심도 있었어요

만난지 얼마 안되었는데, 저만 이렇게 속이타는지 모든걸 이해해야하나 싶어서 조언 좀 해주세요

1. 근무 들어가면 연락 일체 안되요
연차는 중간쯤된다고 들었어요. 다른 사람들 보면 연락 가끔 하는거 같던데 제 여친은 근무들어가면 연락이 끊겨요
퇴근하고 나서 연락이 되더라구요... 뭐 이건 이해해야겠죠 일이니까

2. 특히 데이!! 아침근무를 다녀오자마자 자요
하.. 진짜 이게 불만이에요 여자친구가 새벽 다섯시반쯔음에 일어나 준비하고 출근해요 그러면 3시반에 끝나는데
집에 들어오자마자 씻고 "나 피곤해서 좀만 자다 일어날게" 합니다
그럼 보통 8-9시에 일어나요
저는 여자친구랑 이야기도 하고 싶구 그런데 연락 할 수 있는 시간이 오자마자 잔다니까 허무하기도 하고 나만 기다렸나 싶기도하구요... 여자친구는 저 시간에 일어나서 밥먹고, 요즘 대학원 갈 준비하느라 이것저것 공부하기도 바빠보여요 저러고 1시에 자러가요
사실 일어나자마자 바로 전화해서 저 잘때까지 통화하긴해요

이걸 서운하다 이야기했더니

나: 나 이게 서운해
여: 아 그랬냐, 근데 난 피곤한데 오빠랑 연락하려고 참아야하냐
그래서 내가 일어나자마자 만사 제쳐두고 오빠랑 전화로 이야기하지 않냐 간호사한테 자지말라는게 말이야?
나: 그럼 체력을 길러 운동해
여: 나 일 자체가 힘들어 일 적응도 힘들구만 무슨 운동이야
나: 그럼 계속 이럴거야?

이렇게 도돌이표로 싸웠어요
제가 이해를 못해주는건가요? 여자친구는 하루정듀 생각 더해보자네요..
1
2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ㅡㅡ 2019.12.07 11:20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갑인데 호칭은 오빠. 지 소개는 패스해놓고 여자친구는 직업을 말함. 주작이거나 남자새끼가 백수거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고공 2019.12.07 07:34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도 좀 제대로합시다 동갑이라드니 오빠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7 11:14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호사 며느리 바라는 부모 때문에 간호사 여친 만남 >> 마마보이/ 연락안된다고 징징>미저리 기질/ 피곤하다는데 운동햐서 체력기르라는> 개같은 논리. 님은 결혼하면 절대 안되는 사람임. 여친이 빨리 이 사실을 알아야 할텐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ㅇㅇ 2019.12.08 2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상 주작해보니까 쉽지 않지?ㅋㅋㅋ 마냥 너는 똑똑하고 판녀들은 멍청할거라고 착각하고 있었지?ㅋㅋ 착각하지마ㅋㅋ 너는 딱 이 주작글만큼의 수준이니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8 2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 아니라는 가정하에.. 출근하면 화장실 잠깐 갈시간도 없음 우리집은 나 출근하면 퇴근할때까지 연락두절로 내비둠.. 데이 끝나고 진~~~~~짜 피곤함 진짜 지침 데이가 일이 항상 다이내믹하고 이벤트도많고 의사들회진 새로운처방 수술 응급입원 와르르 쏟아짐 끝나면 집에와서 바로잠 아홉시나 열시쯤 눈떠서 다음날 또 데이면 잠깐 일어나서밥먹고다시잠 담날 새벽 네시에 기상해야하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개싫다......이런사람 만나봤는데 정말 지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0: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트 근무하고 나서 낮에 자는 것도 이해 못할 새끼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0: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가 많이 나쁜가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려심이 1도 없는 놈일세
답글 0 답글쓰기
이런 2019.12.08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질린다 정말. 애도 아니고 왜케 징징대. 너도 자기개발이라는걸 좀 해봐라 마냥 여친 놀아줄때까지 꼬리만 흔들고 기다리지말고..ㅉㅉ
답글 0 답글쓰기
진심으로 2019.12.07 23: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호사면 삼교대란 얘긴데.. 나 아는 언니 맨처음 간호사할때 일이 너무 힘들어서 밥먹을 시간에도 맘편히 밥 못먹어서 세달만에 10kg 정도 빠지던데 데이때 정말 잠만 잘듯 싶음...멀쩡한 사람 상대하기도 힘든데 아픈 사람들 상대히는 일이 쉬울까요...돈만보고 하기엔 사명감이 진짜 잇어야 할수 잇는 직업이 간호시고 너무 고되고 힘든 일이라고 생각되는데 그거 이해 못하겟으면 여자친구분 놔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23: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귀찮다..ㅠㅠ
저도 잠 많고 일에 집중하면 연락 못하는 타입인데 님 처럼 그러면 못 만나요..
그리고 간호사 3교대 하면 일 진짜 많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틈은 나죠.. 근데 그동안 카톡하고 그러기 보단 그냥 정신 놓고 쉽니다;;
연애 할 때는 이렇게 연락 안 되는 타입들 불안해도 결혼하면 편할거예요;;
하는게 일이랑 집 밖에 없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너무하네요 저같으면 진작에 헤어졋음 내 상태도 고려 안 하고 사랑해달라고 징징대는 꼴이라니 ..
답글 0 답글쓰기
아아 2019.12.07 2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변에 간호사가 많아서 아는데 나도 한 번씩 이른 새벽에 출근하고. 새벽같이 일어나서 일하고 퇴근하면 얼마나 피곤한데~~~ 이해 좀 해라 안그러면 해어져주던가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ㅎㅅㅎ 2019.12.07 20: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빨리 이 남자를 버리는 게 나을 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8: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섯살짜가 엄마랑 떨어져서 징징대는 줄... 글쓴이 그 지능수준으로 사회생활 가능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6: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시 써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5: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덜떨어진 놈이랑 사귀느니 그냥 시간 아껴서 대학원준비 하는게 인생에 백배 도움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5: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좀제대로해라재미도읎고감동도엄서잉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Pkh 2019.12.07 1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사귀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2.07 11:5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씨 전남친 생각나서 욕나오네 회사일로 바빠서 한동안 미친듯 일해서 피곤한데 데이트할 시간 줄었다고 투덜투덜 얼굴 못본다고 투덜투덜 나같음 야근으로 바빠 피곤한 애인에게 비타민이라도 사주겠구만 머리모자라도 지만 아는 놈은 어디에도 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1:4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운한거 이해는 합니다만..20살 아니고 10살인듯. 간호사 일 안해봐도 주야바뀌는 일 하면 힘들것 같은데.그게 정 못견디겠으면 여친을 바꾸던지 해야지 운동해서 체력기르고 자지말고 나랑 놀아줘 찡찡이라니....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12.07 11:3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백수 맞는 듯 ㅋㅋㅋㅋㅋ 연락,통화 사간에 집착하고 본인이 하는 일이 없으니 여자 연락만 기다리는 듯...직장을 가지거나 혹시라도 직장인이면 취미를 가져요 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