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독일 문익점 아저씨

ㅇㅇ (판) 2019.12.07 08:26 조회19,633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95
2
태그
신규채널
[고소]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7 20:36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깻잎 번식력 장난아닌데 ㅋㅋㅋㅋ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구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7 20:14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깻잎도 이렇게 처먹는 나라 우리뿐이라드만.. 뭐 ㄱㅊ 맛만 좋음 됐지!! 마늘╋깻잎, 골뱅이 이렇게 많이 먹는 잉간들 우리뿐이래서 예전엔 시무룩햌ㅅ었는데 개꿀이지 머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ㅇ 2019.12.09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문익점이 한일은 산업스파이아님?
답글 0 답글쓰기
바바 2019.12.09 07: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깻잎이 그냥 그런 작물인지 아는 요즘 아이들이 있는데 깻잎은 들깨 라는 작물의 이파리임. 즉 메인은 들깨고 짜면 들기름이 나옴. 참기름 보다 저렴하고 미역국 끓일때나 가끔 쓰이는 향미유임. 근데 그 들깨 키울때 깻잎향이 진동하는데 그걸 쌈채소로 한국인이 먹는거임. 살코기만 먹는 외국에 비해 내장 먹는 그런 식인거지. 무튼 깻잎은 메인이 아니었는데 지금은 깻잎 깻잎 하나보니 들깻잎 인지 모르는 사람이 좀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그러니까 2019.12.08 2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깻잎은 뒷쪽으로 고기 넣고 쌈싸야 입에 닿는 감촉이 부드러운데ㅋ 그리고 과메기 김 다음으로 맛있고 궁합 좋은 깻잎에 싸 먹는 별미는 알고 갔나!!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8: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깻잎 뿐만 아니라 그 씨를 짠 들기름도 몸에 오지게 좋은건데. .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 비타민 A,C,E,F 리놀렌산 알파리놀렌산 로즈마린산 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3: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만 깻잎 좋아하는게 아녔구나.
문익점의 후예로서 해외 나가면 필히 깻잎에 버금가는걸 가져와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깻잎... 다른데도 많았으면 좋겠다 한국에서는 고기 싸먹을때 먹다보니 안사봐서 모르긴한데 너무 비싸서 못사먹어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0: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이 또 주작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7 23: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다 독일 전체에 들깨가 퍼지는거 아님? 들깨씨도 건강에 매우 좋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21: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깻잎 부침개? 튀김? 도 맛있음 간장식초고춧가루참기름섞은 양념에 찍어먹으면 아주 그냥 캬~ 깻잎장아찌도 맛있음 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20:36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깻잎 번식력 장난아닌데 ㅋㅋㅋㅋ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구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20:14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깻잎도 이렇게 처먹는 나라 우리뿐이라드만.. 뭐 ㄱㅊ 맛만 좋음 됐지!! 마늘╋깻잎, 골뱅이 이렇게 많이 먹는 잉간들 우리뿐이래서 예전엔 시무룩햌ㅅ었는데 개꿀이지 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7 11: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깨꽃 튀김도 맛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