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진짜 착한 아이돌 없냐..

ㅇㅇ (판) 2019.12.07 10:23 조회26,05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나이 어려도 되니까 좀 착한 애들 없냐ㅜㅜ
방금 본진 탈덕했는데 너무 더러워서
이미지라도 좋으니까 좀 착한 분위기?그룹 좀 추천해주라
힐링하고싶어
+)착한으로 수정함 그리고 이미지만이라도 좋다고했음ㅋㅋㅋㅋㅋㅋ겉으로라도 더러운발언 안하고 착한 아이돌 추천해줘 ㅇㅇ

짤은 귀여워서

11
35
태그
18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7 10:31
추천
9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애들이 순수하면 상대적으로 노잼끼가 있음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7 11:48
추천
8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순수한 애들이 어딨어 그렇게 믿을 뿐이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7 21:15
추천
8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돌 추천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2.07 10:28
추천
36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그래도신인이고어리니까ㅋ 굳이 고르자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9 1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업텐션 선율 규진 진짜 착해.
멤버들 기본적으로 착한것 같은데 타멤버들 증거없는 루머들 조금 있어서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적어도 선율이랑 규진이 기회 한번이라도 줘 세상 착한것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22: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거없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8:3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착하고 순수하면 연예계에서 못살아남아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8 13: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재현 HE IS LEGEND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2:3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본진있으면 절대이런데 영업안함ㅋㅋㅋ 내친구성격도모르는데 아이돌인성을 뭘로믿음? 그냥 어차피 나는 엄청멀리있는제3자인데 와꾸관리잘하고 무대열심히하고 팬들 싫어할만한짓 안하면 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1: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수 하면 안형섭이지.. 얘만큼 순수한 애 아직 본 적이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0:34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스트로. 얘들이 착해서 그런가 뜨지를 못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0: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판에 여러번 잘생겼다 성격좋다 ㅇㅈㄹ 해서 내가 걔 본모습 아닌깐 몇번 댓 남겼는데 욕개박던데 어차피 알켜줘도 부정할꺼 걍 모르고 있으셈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0:2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데뷔한지 얼마안됬고 애들이 까르륵 거리고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오브유... 가식없는게 느껴져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0: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노 진짜진짜 착해 순하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9:5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ㄹㅇ 조카착하고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 지들끼리 노는거 개쳐웃겨진짜ㅋㅋㅋㅋ내나이 또래 애들이라그런지 난 웃음코드 더맞는듯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9: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필릭스 하니까 생각낫는데 난 스키즈 팬 아님ㅋㅋ그 박진영 뮤비보고 리액션?하는거 본사람 있음??시바조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짖쨔ㅠㅠ요즘 내 웃음지뢰임ㅋㅋ호감도상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9: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도 그냥 사람이야 아무리 착한 사람도 티끌은 있고 그래서 털어서 먼지 안나오는 사람 없다는 말도 있는거임 착하다는 거 자체가 주관이 들어갈 수 있는 단어고 그냥 착한거 보다 니가 좋아할 부분이 있는 아이돌을 좋아하는게 낫지 않을까 착해봤자 노매력 노실력 등등 노노 투성이면 좋아할 수 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9: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은지 팬들 비오는데 우산 안챙겨왔다고 우산 사다줬고 팬들 추운데 밖에서 기가려서 따뜻한 음료 사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착한아이돌보단 자기관리 잘하는 아이돌 좋아하길 그럼 들 상처받아 체중관리 외모관리 목관리 춤등 대개 이런 요소들이 좋으면 네티즌들이 개념돌로 칭찬하더라 진짜 개념있는지는 몰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9: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계 입성하고 초반까지만 순수하지. 연차 쌓여봐 그 분위기에 다 휩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9: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울 본진 진짜 순수하고 열정 가득한 8년차 청년들인데.. 괜히 욕 먹을까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9:2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