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솔라 의상 왜이래

ㅇㅇ (판) 2019.12.07 16:32 조회226,208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마마무 왤케 요즘 주체적코르셋 주체적섹시하냐;
690
85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영자댓부탁] [기록용] [ㅠㅠ설렘] [미쳤네]
3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7 22:45
추천
494
반대
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삐삐삐 논란이 돼 my fashion 별로 신경 안 써 그저 action 이 가사가 이런 논란들 이야기인건지는 알고 있지? 좀 내버려둬.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7 16:33
추천
338
반대
4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라 이쯤되면 지가 조아서 즐기는듯.쟤만 유독 노출심한옷입음.
답글 4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7 22:55
추천
27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날 두아리파 의상..ㅋㅋ 한쪽만 의상이 이상하다고 생각하다고 생각하면 니가 병신인거 맞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비공개 2019.12.10 17:01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엥 겁나이쁜데 하여튼 열폭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3: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좋다는데 난리야 남돌은 상의탈의도 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1: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할때만 저렇게 입는거지 좀 냅둬라 진짜 외국 가수들 보면 거품물고 기절하겠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5: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의상보단 머리카락에 눈이가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5: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코하자며 왜이렇게 여자 연예인한테 코르셋을 조임? 설마 노출있는 의상이 코르셋이라고 착각하고 있는 거 아니지? 여자는 원래 자신의 자유로음을 표현하기 위해 미니스커트를 입었어. 렏펨이고 글쓴이고 하는짓이 뭐냐면 70년대 여자들 치마길이 재던 경찰관들이랑 똑같은 행동이야. 그냥 무력을 행사하고 싶은 남자같은 여성이 되고 싶은게 렘펨인거야? 그렇다면 페미니즘 지지 안 할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4: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가 또 사람 죽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1: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도대체ㅋㅋㅋㅋ 민주주의 국가인데 입고싶은 옷도 못입음? 때 장소 잘 가려서 입으면 되지 뭘 자꾸 입지말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0: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노출 심한건가? 별로 그런 생각 안드는데~ 연말 무대의상인데 저정도는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0: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좀 냅둬 뭘 입든말든 뭔상관이야 도대체? 살이나빼라 돼지년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9: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트페미거나 여자인척하는 남자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5: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코르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 논리로는 얼굴도 다 가리는 중동 여자들처럼 다녀야것다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4: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좋아요 실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라가 뭘입던 니 알빠냐 에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라가 반반 컨셉 하고싶다고 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냅둬라 좀 무대위에서 뭘 입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1: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라 이대로 쭉 당당하게 활동해 나갔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뭐야ㅜ 2019.12.09 0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가 자기 몸 가지고 입고싶은거 입겠다는데 왜 니들 몸뚱이도 아니면서 남 몸가지고 난리야 ㅡㅡ 니네나 코르셋씌우지마 왜 입고싶은것도 입지 말라해 그러면서 남돌이나 남자배우들 찌찌 다 보이게 입는건 신경1도 안쓰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1:0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찌찌까지 다보이는데 뭔상관? 참고로 같은 마마무대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