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끝을 보고 나니 알겠더라

30 (판) 2019.12.08 00:31 조회19,688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너의 손을 놓고 나니 알겠더라
너의 마음속엔 정말 내가 없었던거야
넌 그 흔한 밥은 먹었는지 오늘 하루 뭐하면서 지냈는지
묻지도 않았으니
직장동료 조차 저녁뭐먹을꺼냐 쉬는날 뭐했냐 묻는
일상얘기를 넌 궁금해 하지도 않는다는걸 느끼고서야
내 마음이 조금씩 정리가 되더라
니 마음엔 내가 정말 없구나 싶더라
우린 참 뜨거웠는데 남보다 못하는 사이가 되어버렸네...
그래도 고마웠어
널 만나는동안 난 행복한 여자였거든
내가 없어도 넌 잘지내겠지만
나도 이젠 니가 없어도 잘지낼수 있도록 노력할게
안녕


75
4
태그
신규채널
[댓글부탁드]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8 10:23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힘내요. 남자들 잔인할정도로 정직한것같아요. 좋아하면 그 여자가 스벅 최애 메뉴가 뭔지까지 조사하고 사다주려하면서 안좋아하면 정말 발톱만치도 관심을 안주는게 남자죠 뭐...남자들은 여러가지를 한번에 못한다잖아요. 제 전남친이 저에대한 관심히 뜸해질 무렵 뭐하나 봤더니 저 몰래 모임에서 만난 여자들이랑 술자리 열심히 나가고있더라구요. 거기서 지 스타일 여자를 발견했고, 그날부터 카톡에 커플로 의심될 사진 다 지우고 솔로인척하면서 작업을 4개월 넘게 걸고있었단걸 저만 몰랐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8 00:3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보고 다시한번 마음정리해요.. 저에대해 궁금한게 하나도 없는사람. 서운해하면 억지로 한두번 묻다가 연락조차 없어지는 사람 왜 붙들고 있었는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ㅅㄷㄷ 2019.12.09 23:3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가 사랑이 식는거 두가지임. 다른 여자가 눈에 보이거나 아니면 님이 평소에 받기만 했거나. 받기만 하는 존재였다면 남자는 지쳐서 떠나가는 거임. 반성하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3: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 너무 공감.. 정신차리게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프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0:07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글
답글 0 답글쓰기
999 2019.12.09 1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감이 가서 너무 슬프네요
한동안 괜찮았는데 이 글 보고 눈물이 났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9 08: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고 나서 거리가 생기면 잘 보이는 것들이 바로 옆에 있을 때는 보이지가 않죠. 기운내세요! 더 좋은 사람 만나실 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121 2019.12.08 2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였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8:3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 댓글 보고 다시 한번 머리 띵 받았네ㅋㅋ 연락오길래 혹시나 아직 나한테 조금이라도 마음이 있나 란 생각 했었는데 아니란걸 알았지. 자기 얘기만 하고 나에겐 하나도 궁금한게 없음. 그냥 편하게 연락할 수 있는 전애인 정도로만 생각한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0:23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힘내요. 남자들 잔인할정도로 정직한것같아요. 좋아하면 그 여자가 스벅 최애 메뉴가 뭔지까지 조사하고 사다주려하면서 안좋아하면 정말 발톱만치도 관심을 안주는게 남자죠 뭐...남자들은 여러가지를 한번에 못한다잖아요. 제 전남친이 저에대한 관심히 뜸해질 무렵 뭐하나 봤더니 저 몰래 모임에서 만난 여자들이랑 술자리 열심히 나가고있더라구요. 거기서 지 스타일 여자를 발견했고, 그날부터 카톡에 커플로 의심될 사진 다 지우고 솔로인척하면서 작업을 4개월 넘게 걸고있었단걸 저만 몰랐죠.
답글 2 답글쓰기
2019.12.08 02:0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사귈때 첨부터 그랬는데 ... 그래서 나한테 관심좀달라고 나 좋아하는거ㅠ맞냐고 했죠. 계속 서운함이 쌓이고 남자도 힘들어서 못맞춰주겠다고 헤어지자더라구여..ㅋㅋㅋ 이제 미련도 없음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0:4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시간이 지나면서 더 명확해지더라.. 나에 대해 사소하게 궁금해 하지 않았지... 그래도 사랑이겠거니 나 혼자 믿은 거더라. 이렇게라도 빨리 인연이 끊긴 게 천만다행이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00:3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보고 다시한번 마음정리해요.. 저에대해 궁금한게 하나도 없는사람. 서운해하면 억지로 한두번 묻다가 연락조차 없어지는 사람 왜 붙들고 있었는지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