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구기 짹 ㅋㅋㅋㅋ 아구 기여워 ㅋㅋㅋㅋㅋ

ㅇㅇ 2019.12.08 11:33 조회3,699
팬톡 방탄소년단



기염댕이 ㅠㅠㅠㅠㅠ 잘먹네 오구 ㅠㅠㅠ
상받고 힘나서 운동하고 에너지 보충중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ASMR 오진다

78
2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8 12:4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죽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8 12:2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깽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8 2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스파라거스는 실트에 왜 있어? 고기 먹는거 아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2:4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죽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2: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무지게도 먹는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 보는내가 더 배부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2:2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깽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1: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스파라거스가 실트야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1: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구기 근데 진짜 대단한게 아스파라거스 저 큰걸 어떻게 저렇게 잘 먹는지 몰라 ㅋㅋㅋ 나는 미니 아스파라거스만 먹지 큰건 엄두도 못내겠음 질기고 쓸거 같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1: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부니가 좋아보여 더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1: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귀여워ㅜㅜㅠ울 꾸기 오랜만이야 아 이뻐어억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1: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에 표정모야ㅋㅋㅋㅋㅋ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1: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상식끝나고 또 운동을 ㅠㅠ 열일 무엇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놀랍고 신기한 사실 알려줄까 (104)
  2. 2 지잡 간호학과 군기 미쳤나봐 (328)
  3. 3 큰집에 제사 지내러 오지마라 (102)
  4. 4 로마에가면 로마법을 따르듯 시.. (138)
  5. 5 +)++)+++)나 삭발했어(혐주의) (105)
  6. 6 자기학교 교복사진 올려보자 (414)
  7. 7 레드벨벳 실물 느낌 (144)
  8. 8 +)방법추가 나 피부 엄청 좋아.. (15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