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웃는강아지 남달리

마법소녀 (판) 2019.12.08 13:41 조회7,370
톡톡 동물 사랑방 채널보기
웃는 우리 댕댕이 남달리 를 소개합니다.
웃고있는 모습보면 저까지 미소 짓게되어서 공유하고 싶었어용ㅎㅎ


































마지막 아깽이 시절과 자다일어났달리

사진이 12개밖에 안올라가서 너무 아숩지만
같이 미소짓는 일요일 되자구요 :-)





아 저희 강아지 이에는 이상 없구요,아가때 아주 조금 메롱 하다가 점점 옆으로 틀더니 기분 좋거나 힘들거나 하면 핵헥 할 때 혀가 더 길게 나와요. (아마 주둥이도 짧고 혀도 좀 긴듯) 근데 요고 없으면 참 허전했을거예요 :-)
58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곰곰쓰 2019.12.10 16: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집 둘째 순둥이버전같아서 하루종일 창 켜놓고 수시로 봤네요 ㅜㅜ 졸귀탱
저희집 첫째도 한쪽으로 혀가 나오는데 별 문제 없이 잘 지내요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순이 2019.12.10 1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치아가 없어서 혀가 나오는거 같은데.. 남은 치아 관리 잘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강아지귀저기 2019.12.10 12: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혀 나오는거 뭐가 안좋아서 그런거라던데? 병원가보셨나요?
답글 1 답글쓰기
11331 2019.12.10 11: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구ㅜㅜㅜㅜ 귀여워랑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EJ 2019.12.10 11:0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맙소사 작은이미지도 남달라서 들어왔어요. ':9' 귀엽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맞네 2019.12.10 1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데 저리 혀나와있는거 심장인지 어디 안좋아서 그리 나오는거라는데 ㅠ 병은 없는거지? 병원가본거지? ㅠ 괜한 걱정...^^
답글 1 답글쓰기
2019.12.10 1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귀엽다 ㅠㅠ 웃을때 정말 행복해보여 사랑많이받았나부다..
답글 0 답글쓰기
조아란 2019.12.10 10: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ㅠㅠㅠ 2019.12.10 09:5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는 사람도 웃게 만드네요.
답글 0 답글쓰기
그래 2019.12.10 09:4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아지가 웃는표정 상상하고 들어왓는데 상상이상으로 행복해짐 귀요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9:4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진짜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무지개다리건넌첫쨰도 항상 혀내밀고 웃고있었는데 보니까 생각나요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오래살아 ♥
답글 1 답글쓰기
2019.12.10 09:2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ㅠㅠ혓바닥이 킬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8:50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넘 귀여워요~혀 수납안되는것도 귀여워요 >.<
답글 0 답글쓰기
26 2019.12.10 08:41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ㄹㄹ 2019.12.10 08:41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9:05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고~~ 이뻐라
웃는 모습이 천사네요~ ㅎ
저희 아이와 같이 혀가 나오는 ㅋㅋ
다른사람들이 한마디씩 하지만 제겐 너무 사랑스런 아이랍니다. ㅎ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길바래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