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신강림 작가님이 그린 CIX 배진영

ㅇㅇ (판) 2019.12.08 14:35 조회85,78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와 누가 봐도 배진영ㄷㄷ
235
22
태그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8 15:05
추천
5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의 증명사진 수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8 20:11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영이가 라디오나와서 유일하게 보는 웹툰이라했어 그소문 듣고 그리시는듯 따로올리는 팬아트는 아니고 다음주 미리보기에 등장한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8 18:41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비슷해서 깜짝 놀랐음 ㅠㅠ 여신강림 작가님 감사합니다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9 17: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멤버들 얼굴픽이라고 해서 약간? 이랬는데 요즘은 완전 물오른거 같아. 왜 얼굴픽이였는지 이해 완전 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3: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존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1:2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1: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배진영 보면 기분 좋겠다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8: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물이랑 ㅈㄴ똑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1:4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찢남 만찟남 하더니 만화에 드갔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1:1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왕 잘그리신다.. 완전 빼박 배진영.. 진영이 좋겠다 자기가 보는 웹툰에 자기 얼굴 나오면ㅋㅋ 신기할듯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금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0: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0:3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8 23:5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배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23:2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김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20:11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영이가 라디오나와서 유일하게 보는 웹툰이라했어 그소문 듣고 그리시는듯 따로올리는 팬아트는 아니고 다음주 미리보기에 등장한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8:41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비슷해서 깜짝 놀랐음 ㅠㅠ 여신강림 작가님 감사합니다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8: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부터 느꼈는데 실제사람 너무 잘그리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6:4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닮앗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5:05
추천
5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의 증명사진 수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4: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이셔?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