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무대보고 리액션하는 연예인들

ㅇㅇ (판) 2019.12.08 16:56 조회15,65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방탄 시상식무대들 보고 반응하는 아이돌들임ㄱㅋㅋ진짜 귀여워

이거는 지민이가 봄날안무 막허리 꺾이는거 그거할때 놀라는장면임ㅋㅋ윤지성 개귀여워




레전드 무대인만큼 사람들 반응보고있는데 다들 리액션 좋으심 볼사진짜 놀라는 표정



무대 하얗게 불태우고나서 다같이 일어나서 기립박수 친다..나도 받아보고싶다



뷔무대연출때문에 놀라고 지민 안무..이거 레전드 하얀 천 팔락팔락


리아귀여웤ㅋ계속 입을 다물지를 못하시고 박수치고 뒤에 투바투는 입이 안닫힘.


정국이 라이브였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vcr이여도너무 좋았다


디오니소스 브레이크 댄스 개쩔었닼ㅋㅋㄱㅋㅋ무대를 찢어놓으셨어요









이것말고 반응들 더 많은데 사람들 반응보는거 재밌다 내가 아민지아닌지 애매한데 그냥 아미인거같음ㅋㅋㅋ찾아서 보지는 않아서 연예인들 반응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들고와봄.물론 다른 아이돌들 무대도 개멋있었다 만족만족

98
5
태그
신규채널
[뇌피셜작작]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8 17:0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나 방탄 idol 리액션하는 영상도 있는데 이것도 봐봐 리액션 쩔어ㅋㅋㅋㅋ 워너원 세븐틴 오마이걸 트와이스 아이즈원 등등있음 https://youtu.be/ZJF9taKowu0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0 15: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8: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 작년꺼 무대인가? mma 개쩔었는데ㅋㅋㅋㅋ 나 저거 보고 방탄 겁나 좋아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8: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01: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잉? 워너원이 어떻게잇어?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8 17:0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나 방탄 idol 리액션하는 영상도 있는데 이것도 봐봐 리액션 쩔어ㅋㅋㅋㅋ 워너원 세븐틴 오마이걸 트와이스 아이즈원 등등있음 https://youtu.be/ZJF9taKowu0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