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자가 남자한테 귀여워 하는건 뭐야?

(판) 2019.12.08 22:59 조회29,703
톡톡 해석 남/여 여자의심리
자기(여자)가 느끼기에 그냥 정말 그냥 귀여운거야? 그냥 귀여움에서 끝?

아니면 더 잘될수 있는거야?




혹시 나이 차이나는 연상한테도 귀엽다고해?
18
5
태그
신규채널
[기생충]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8 23:20
추천
7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대부분의 여자는 자기 남친 귀여워 미침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9 02:20
추천
4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귀엽다라고 하는건 진짜 사랑스러워서 그러는 경우가 많아요. 옛날에도 제 친구들도 좋아하는 남자애있으면 처음엔 멋있다 하더니 나중에는 행동 하나하나를 보고 귀여워 라고 하는 경우가 더 많더라고요. 좀 다른 이야기로 제 남친도 처음엔 멋져보였는데 지금은 댕댕이마냥 큰 멍뭉이같아 보이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너무 망상하지 않는게 좋을 수도 있어요. 그냥 귀여운 부분을 보면 즉각 귀엽다 이러는 사람도 있거든요. 여자남자 안가리고오 그 사람이 평소 이성친구나 동성친구에게 하는 행동이나 말을 잘들어보세요. 그러면 호감인지 지나가는 말인지 알수 있을거에여 님한테만 그러면 호감있는거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8 23:03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하면 그냥 별게 다 귀엽고 그래. 그게 콩깍지지 뭐야. 귀엽다 그랬지 안 이쁘다거나 안 멋있다고 한적은 없는데;; 왜 사랑을 그 자체로 받지 않고 자꾸 이렇게 저렇게 뜯어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ㅈ 2019.12.15 0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한단 거예요. 객관적으로 전혀 잘생기지도 않고 귀여운 외모도 아닌 남잔대, 이상하게 그 남자가 하는 별거 아닌게 다 귀여움. 콩깍지가 단단히 씐거 같음. 오히려 연하거나 객관적으로 진짜 귀여운 스퇄이면 그냥 진짜 귀여워서 일수 있는대 그게 아니라면 그 여자가 님 좋아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2: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여태 남자 발바닥 보고 귀엽다 생각든 적 없는데 발바닥보고 귀엽다 생각들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0 0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엽다고 하는걸로는 판단 못 내림.. 그냥 귀엽다하는 경우도 많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1: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귀여워서 귀엽다하는건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 좋아해도 걍 귀여워보일때 있는디... 말버릇처럼 귀엽다 하는 경우도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좋아야 귀여움. 근데 가끔 별 관심없는데 예상치못한 배려해놓고 쑥쓰러워하는거보면 귀엽네~란 생각들때도 있긴한데 여튼 결론은 좋으면 무슨 행동을 해도 귀엽고 섹시하고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CU 2019.12.09 1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상이여도 귀여운 모습 보이면 귀엽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9: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귀여운 애들한테만 규ㅣ엽다함 못생기면 절대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9: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마다 달라서.. 난 귀여운 남자 안 좋아함. 근데 지는 모르는데 하는 짓이 귀여운 남자들이 있거든. 그런 애들한테 귀엽다고 함 물론 난 귀엽다고 한 남자랑 사귄 적 1도 없음. 사귀고 나서 귀엽다고 한 적은 드물지만 한두번 잇고. 나같은 사람두 있으니까 또 모름 좀더 알아가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7: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건 여자성격에 따라 틀려 난 그냥 편하고 귀여워보이면 귀엽다고함 오히려 남친한테는 귀엽다라는 말 잘안함 귀여운남자안사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7: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는 말은 진짜 사랑스럽고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잘 안 함.. 오히려 멋있다는 말은 그냥 별 관심 없어도 잘생기거나 하면 하는데 귀엽다는 말은 진짜 좋아한다는 거임 (내기준, 사람마다 다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6:5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움=사랑하는 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6:13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남자를 귀여워한다는건 여자가 남자를 자기 밑이라고 보는거
답글 0 답글쓰기
곰팅 2019.12.09 15:1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거는 한번에 싫어질수 있지만 귀여운건 싫어질수가 없어요. 싫어할짓 마져도 귀여워보이니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4: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친이 나이차 좀 나는 오빠인데 존댓말로 나한테 애교부릴때 내 심장 터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남친한테 귀엽다고 잘함. 근데 진짜귀여워서 귀엽다고하는것보다 남친행동이 멋있고,사랑스럽고,좋아죽겠고 막 이럴때 그냥 나오는게 귀엽다..는말인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12.09 1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0:37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은 경우엔 남자가 일단 너무 호감이거나 매력을 충분히 느껴야 그 다음으로 귀엽다는 생각이 듦. 좋아하는 감정의 최종 단계ㅋㅋ 단순 호감만으로는 난 귀엽다고까지는 못느끼는 거 같음.. 사람마다 다르겠지만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