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화장할 때 포인트가 뭐임?

(판) 2019.12.09 00:13 조회42,34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나는 아라, 마스카라는 안 해도 화장하면 꼭 섀도우 바르고 언더쪽 살령... 아라는 올려그리고 마스카라는 아래쪽 눈썹에 신경 많이 쓰는 편이고 립은 풀립으로 바르는 편이다 피부는 하얗고 촉촉하게 표현하는 거 좋아하고 손에 틴트 살짝 묻혀서 볼터치 하고 턱쪽에도 배시시하게 해 너네는 뭐를 포인트로 해?

18
4
태그
신규채널
[아니ㅅㅂ] [탕진잼] [김미댓요한] [너넨어때] [쬭죡] [얘두라ㅜㅜ] [빡공쓰]
10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9 12:32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속눈썹 바짝 올리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9 00:1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스카라랑 블러셔만 하고 립에 포인트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9 22:49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이랑 힙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아항 2019.12.18 0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더셰도랑 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3: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더는 진짜 꼭 살ㄹ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즈랑 뷰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2: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핑크색 블러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렌지빛 조금만돌아도 절대 안쓰고 립은 핑크나 코랄만 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2: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조건 핑크코랄 봄웜 화장 펄 심하게 안바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라 꼭 그리기 섀도우 안해도 아라는 꼭 그림 그리고 내눈은 쌍커풀이 좀 진해서 섀도우하면 살짝 과해보이고 아라만 깔끔하게 딱 따주고 입술 쌩 레드로 딱 바르면 깔끔하고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9: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근 블러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7: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뷰러, 마스카라랑 립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0 17:08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거면 다하고 안할거면 아예안함 파데만 바른 얼굴 ㄹㅇ 극혐임ㅋㅋㅋㅋㅋ쌩얼이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0ㅇ 2019.12.10 15: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속눈썹 바짝찝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립스틱 블러셔 아라 없이 못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조건 자연스럽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더삼각존 눈 앞쪽 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조건 풀립 또는 오버립 그리고 아이라인 꼭 올려그려야함 블러셔 안하면 나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3: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러셔 애굣살!!!!!!!!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0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러셔 립 !!! 눈화장 아예안하고 피부랑 블러셔랑 립만해도 깔끔하고 생기있어보이고 괜찮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라인 점막까지 채우기, 애굣살 반짝반짝, 오버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스카라랑 글리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0:0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트임...무조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