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얘드라 나 여드름 짰는데 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12.09 14:09 조회26,150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 헐 나 톡선 처음가봐.....맨날 글 써도 댓글 한 두개 달렸는데 ㅜㅠㅠ 넘 기쁘다 사실 추가글 올릴만한 건 아닌데 그래도 톡선 처음이니까 깨방정 좀 떨게... 이 영광을 내 여드름에게 돌린다 고맙다 여드름

볼에 여드름이 났는데 그냥 화이트헤드 이런게 아니라 짜면 터지는 여드름이 나서 방금 샤워하고 짰거든..? 근데 ㄹㅇ 조금 힘주니까 여드름이 파박! 터지더니 거울에 막 튀고 얼굴 보니까 피가 주륵 흘렀음 원래 여드름 짜면 피 그냥 쬐에끔 나잖아 이건 무슨 코피 흐르기 직전처럼 흐르더라...당황스럽당 뭔가 짜릿하기도 하구
극혐이라 사진은 안올릴게..

29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뷰티19] [도와주십셔] [와드타라] [19뷰티] [제발말해줘] [와드] [매력적이야]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중2남 2019.12.09 14:13
추천
2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짤 웃음못참고 터졌다 ㅠㅠㅠ 이런거에 웃다니 ㅠ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0 13: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그런가 나 비위 강한편인데도 여드름 투둑 짜면 소름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ㅅㅂ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4: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여드름 개스트레슨데 ㅂㄷㅂㄷ 만지면 졸라 아프고 딱딱해져서 검붉은 피 차있는거 보이는데 면봉으로 아무리 짜도 안짜짐 그러다 피 차올라서 익으면 터지는데 쓰니가 말한것처럼 거울에 피 튀기고 슈방 이런여드름으로 피부 뒤집어지면 ㄹㅇ 답없다 지금은 다 나아서 개행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2:0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때 쾌감 오지지않냐 나 여드름짜는거 평소에도 좋아해서 파박 하고 터질때마다 전율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0: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코에 ㅈㄴ 빨갛게 나서 고름도 안차길래 걍 내가 꾹 눌렀더니 고름이 개빠르게 거울에 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0: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여줘 ...나 이런거 못참는다 ㅜㅜㅜㅜㅜ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0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프겠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중2남 2019.12.09 14:13
추천
2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짤 웃음못참고 터졌다 ㅠㅠㅠ 이런거에 웃다니 ㅠ
답글 1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4: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번에 그랬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1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