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가난하면 연애좀 하지마!!

ㅇㅇ (판) 2019.12.09 14:18 조회46,616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아니 사람들이 양심이 없어

돈없으면 알아서 연애 안해야하는거 아닌가??

뭐 연애는 공짜로 하나?? 전부 다 돈이 들어가는데

돈없어서 상대방한테 부담시키면 기분좋니??

진짜 돈많은 사람만나는거면 모르겠는데

그런거 아니라면 진짜 연애나 결혼할 생각좀 하지마

진짜 민폐다


228
51
태그
신규채널
[꼭조언부탇]
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09 16:47
추천
76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없으면 결혼해서 아이낳지말라는거 까진 이해하겠는데 이건 너무 간거같네. 상호 이해관계가 맞으면 연애를 하든 결혼을 하든 자기들 마음이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9 14:31
추천
7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없어도 걍 김밥천국 싸게먹고 집에서 같이 티비보고 산책만해도 좋은 그런 커플아니고서는 돈없이 연애안햇음좋겟음ㅇㅇ 서로이해하면 된다지만 결국 누구하나가 질려떨어지더만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0 03:44
추천
4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난하면 연애하지마 가 아니라. 상대방에게 부담주는 연애하지마 가 맞지ㅋ 백수백조라도 상대가 좋다고 돈문제 신경쓰지 말라며 퍼주고 잘 만나는 경우도 봄ㅋ 남들 둘이 버는것보다 그커플 혼자 버는 수입이 더많더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2.21 0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가난한 전남친 만난 적 있는데 그 어머니께서 지 아들만 돈 쓴다고 착각해서 나한테 돈 쓰는거 자체를 싫어하더라 굉장히 불쾌했음 나도 전남친한테 돈 많이 썼으면 썼지 안 쓴 적이 없었으니깐 20살인 내가 하루에 기본 10만원 가까이 지출했었음 전남친은 돈 없어서 맨날 지 자취방에 불러서 밥 먹자 해서 먹었는데 맛도 없도 성의도 없고 지 편하고자하는 행동...;;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12.20 16: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잔 돈을 안내는대신 몸을 주니 모 또이또이~
답글 0 답글쓰기
Gangup 2019.12.20 1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3살때 21살 여자만났는데 내가그때 차가있었는데 데이트할때마다 내가 밥값다내고 운전다하고 톨비 이런거도 안내고.. 서로 좋아서만나면 성의라도있어야하는데 뭐 나혼자 몰빵 ㅋㅋ 그지그튼련
답글 0 답글쓰기
2019.12.20 0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전남친ㅋㅋㅋㅋㅋ 7등급 삼수라 알바도 안하고 엄마카드쓰면서 나한테 맨날 밥사라했음ㅋㅋㅋㅋ 내가 나중엔 나도 돈없다고 머라하니가 그럼 오늘 내가 엄마카드로 낼게 하는거 고작 몇천원 떡볶이 ㅋㅋㅋㅋ그거조차 오늘 돈 마니 썼다 이지랄하면서 투덜대는가보거 정떨어져서 헤어졌다 내돈으로 밥먹을땐 비싼거 먹을라하질않나.. 진짜 거지새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2.17 07:51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뭔데 이래라저래라임 ㅋㅋ니애인이 돈안쓰면 헤어지든가. 나는 우리오빠가 다내줌^^ㅗ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7:50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알겠니 여자들아 돈없어서 얻어 쳐먹을거면 연애를하지마. 더치페이도 못하는것들이 찌질하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8: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남친이랑 국밥먹고 돈부리먹고 하는거 좋음. 둘 다 돈없거든. 근데 내 남친이랑 이런 데이트 할 수 있는 이유는 걔가 내가 저렴한 음식 먹는다고 개념녀라고 생각하지 않아서임. 그냥 내가 한식 좋아하고 지갑 가벼우니까 그렇겠거니 함. 만약 남친이 나보고 파스타 안찾는 개념녀 ㅇㅈㄹ했으면 국밥이고 뭐고 만나지도 않았을걸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1: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없이 연애는... 하긴 할 수 있는데 점점 구질구질해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인사이에 돈때문에 찌질해질때가 젤 정떨어지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오도도 2019.12.11 00:5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응 너는 꼭 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1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
답글 0 답글쓰기
생ㄹl충클라쓰 2019.12.11 00:1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물성교충 페미(정신병)이 좌표찍고 몰려온 게시글입니다.

정상인 분들은 모두 대피하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2.10 23: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심한 건 커플 시계는 꼭 케이스에 넣어서 돌려달라는 거란 커플 반지 내놓으라는 건데(커플반지케이스는 남친이가지고잇음) 이 커플 반지는 중간에 싸웟을 때도 반지 내놓으라해서 돌려주고 그랫엇음 친구가 드러눠서 갖기 싫다 햇을 따 무릎꿇고ㅠ그랫음 ㅋㅋ암튼 해어졋구 몇 개월 뒤에 이 전남친이 새로운 여친 만낫는데 페이스북에서 둘이 찍은 커플사진 보니 그 여친 손에 내친구랑 햇던 커플반지가 끼어져 잇음 ㅌ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여친 임신함 ㅋㅋㅋㅋ진짜 찌질하고 돈없고 좋아서 지가 다 써놓구서는 헤어지면 돌려달라고 ㅋㅋ마음 좁고 가난하고 벤뎅이소갈딱지면 연애하지마 나이 30살 먹고 소름 돋음. 그 여친은 알까 싶다. 그 반지가 지 남편 전여친이랑 햇던 커플반지라는 것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2.10 23: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상 찌질한 남자봄 내 친구나이 25살. 남친 30살. 2년 만나는 동안 남친 백수일 때 내 친구가 데이트 비융 거의 내고 내 친구가 백수일 때는 그 남친이 거의 다 냄. 우리랑 술자리 할 때(친구 남친이 기어코 우리 부름!!!) 더치하자해도 혹은 돈 엔분의 일해서 현금르로 줘도 됐다고 자기가 내겟다고 가오부리면서 계산 함. 그러다 어느날 나랑 친구커플이랑 술 먹는데 친구 남친이 반지케이스를 꺼내더니 300만원 들여 삿다고 금반지를 친구손에 끼어줌. 나친구 놀람. 남친 왈 자기가 잘하겠다 어짠다 하더라. 그리고몇 개월 후에 헤어졌는데 고소하겠다고 데이트비용 다 달라고 함. 그리고 커플 시계도 돌려달라함(꼭케이스에넣어서!) 커플 시계며 반지먀 친구가 절대 사달라한 적 없다함. 그냥 어느날 뙇 가지고 옴. 아무튼 커플 반지도 다 내놓으라 하더라. 데이트비영 친구도 마니 썻는데 통장내역 다 잇다고 자기가 계산한 것들 다 내놓으래 고소한가고 멍총이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2.10 23:1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없어서 연애 안 하는 사람 여기있어요... 막 예쁜건 아닌데 얼굴이 웃는상이라 대시하는 남자는 많았지만 다 거절함 너무 가난해서 ㅠㅠㅠ 주말 내내 알바해도 교통비 빼고 책값 빼고 학식만 먹어도 끝나더라고요 연애는 사치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을 있고 뭐든지 하면 좋겠음 돈있고 연애하고 애 낳고 물건을 사고 그럼 좋겠다고. 돈도 없는데 연애하면 한 사람이 부담되거나 서로 돈 걱정땜에 말만 하고 뭐 놀이공원 가거나 노는 그런 재미보다 돈 나간다는 신경 땜에 재미가 없고 걱정만 하고 애 낳으면 돈 나간다고 옷도 똑바로 안 사주고 학교 지원도 똑바로 못해서 애 대학도 못 보내는 집안도 봤고 명품 산다고 사치 부리는 사람들 빚쟁이에 쫒기고. 다 보고 경험한거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0 22: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ㅡ그냥 지나가려다가 한마디남길께 쓴이가 뭔데 연애를 하라마라야?? 돈없는거야 개개인사정이고 돈은 벌면되는거고 남이사 돈없는 연애를하던말던 오지랖오졌구나 그런연애하는사람들이 쓴이한테 피해줬니?? 왤케ㅂㄷㅂㄷ거려 남들이고 자기들인생인데 본인이 좋다면 된거지 결혼은 무리라해도 연애하는데 하라마라 참견좀말자 그럴시간에 본인인생이나 돌아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지아 2019.12.10 20: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겆이 해야 것다 인성 쓰레기
답글 0 답글쓰기
순탄하게 2019.12.10 20: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꼬이는 남자들이 돈이 되게 없었나봐?
글만봐도 너의 빡침이 여기까지 느껴진다야
그런데 그거알아?
끼리끼리 만난다는거?
추측하건데 너도 돈없지?
그리고 또한가지 추측하건데
이상형은 수준에 비해 비현실적이지?
예를 들면 백마탄 왕자님을 기다리는 뭐그런거?
내말이 맞다면~
투덜대기전에 자신을 한번 바라보길~
나는 어느정도의 수준인지
오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