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엄마에게 팩폭 날리는 장윤정 아들

ㅇㅇ (판) 2019.12.09 16:13 조회101,23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도경완이 아침 준비를 하고,

새벽까지 공연을 하고 집에 온 장윤정을 깨워서

아침식사를 하는데,

장윤정이 자다 일어난 모습이니까,

"나 지금 너무 슬퍼? 얼굴?" 이러면서

"뭐라고 발라야 하겠어?"라고 물어봄




그 말을 들은 아들 연우가 

옆에 있던 엄마의 얼굴을 보는데.......



















 

 

눈 밑을 가리키면서 여기 좀 거매!라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아들의 팩폭에 빵 터진 장윤정 엄마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블랙서클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ㅏㅏ귀여워 ㅠㅜㅠㅜㅠ


 

 











다시 한 번 장윤정이 엄마 너구리 같냐고 물어보니까

 

그걸 또 디테일하게 설명함ㅋㅋㅋ

아까 블랙서클? 말고도 눈가 주름도 말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가 주름 얘기에 도경완이

어차피 나이... 말하니까 

장윤정 눈으로 레이저 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아빠도 생겼다는 연우 ㅋㅋㅋ


 

그래서 엄마가 까매? 아빠가 까매? 하고 물어보는데...


 

연우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편하게 얘기하라는 엄빠의 말에,,

 

엄마가 이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더 까맣다는 말에 웃는 연우 아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 이 집 생각보다 넘 웃기고 잼있더라 ㅋㅋㅋㅋㅋ 

연우가 애교도 많고, ㅋㅋㅋ 귀엽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654
6
태그
신규채널
[통수는그만] [원스임] [TOO] [알람] [빅히트에게]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0 00:49
추천
1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도경완이랑개똑같앜ㅋㅌ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0 00:03
추천
9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경완이 둘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09 16:43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1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벌 개웃겨ㅋㅋㄱㅋㅋㅋㅋㅋㅋ어떻게 편하게 얘기해 저기섴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8: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아빠 둘다 닮았구만 붕어빵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3: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ㅋㅋㅋㅋㅋㅋㅌㅋㅋ너무 재밌겠다 저가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6: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도'플갱어가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했으면 좋겠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6: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6: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들 너무 귀엽당 저래서 아이 낳으면 아이만의 행복감을 주는 게 있는거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6: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경완하고 똑같이 생겼는데 웃을때 장윤정얼굴 조금씩 보임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남이 아빠닮았네요~~~유쾌상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도둑은 못한다더니 세상에. 도경완 혼자 낳은 줄 알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0 13: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저나이때 집에 웃음꽃이 만발할 시기죠..ㅋ순수하고 궁금증이 폭발할 시기라 꾸밈없는 말한마디 한마디가 다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ㅎㅎ 2019.12.10 13: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프로 별로 안좋아하는데 애기 너무 귀엽네 ㅋㅋㅋ 장윤정 이제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우 너무귀엽더라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들이 얼굴 아빠 닮았네. 근데 원래 애들이 거짓말 못하잖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저렇게 똑같을수갘ㅋㅋㅋ유전자 어디몬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 도경완 미니 도경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12.10 1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너무 사랑스럽다 진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1:03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저 뒤에 연우가 장윤정한테 귓속말로 엄마가 더 좋아~ 이럼 진짜 너무 착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ㅁㅊ ㅋㅋㅋㅋㅋㅋ보기좋아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10:2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장윤정 도경완도 닮았네 신기하네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19.12.10 0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잇는 가족이네요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