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우씨 이삐들 나 골디 성공;;;

ㅇㅇ 2019.12.09 20:28 조회585
팬톡 방탄소년단
대기 3000번대 였고 잘 줄다가
36에서 10분 넘게 안 줄어서 망했다 했는데
갑자기 들어가져서 개놀람ㄷㄷㄷㄷ
앞쪽 꽤 남아있었는데
이선좌 볼까봐 소심해서 앞자리 안 누르고 3층 누름ㄱㅋㅋㅋㅋ
그래도 이게 어딘가 싶고 행복하다구ㅠㅠㅠ
흑 한달전에 잠실에서 보고 이제 못보는거 아닌가 했는데ㅜㅠㅜ
성대 다 뿌수고 후기 들고 올게 이삐들!!!!




1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9 2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조카부럽다 ㅠㅠ 이삐 진짜 축하하고 내몫까지 응원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골디간다 ㅠㅠㅠ뚫어ㅛ어ㅜㅜㅠ안믿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몫의 성대도 주고 싶다..!!!! 멋지게 놀다 와야해~~!!! 보라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 대박ㅋㅋㅋㅋ 나 8시에 들어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따위... 뭐 첨부터 기대없이 그냥 해본거라.... 근데 대기인원이 안줄더라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층 대박이다ㅠㅠ 내 몫까지 응원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0: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해 전말 축하해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나두ㅠㅠㅠㅠ 갑자기 들어가져서 개당황했자나ㅠㅠ 나두 3층이지만 들어가는거에 감사하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9 2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부탁해ㅠㅠㅠㅠㅠㅠㅠ 축하해ㅠㅠㅠ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속보] 사스보다 더 빨라(확진.. (141)
  2. 2 +[속보]세번째 확진자 (매장사.. (223)
  3. 3 유튜버 온도 카피 논란 (137)
  4. 4 개학맞이 뷰티/꿀팁짤 풀자 ㄱ.. (189)
  5. 5 +)예비소집갔다왔는데 ㅈ댐 살.. (187)
  6. 6 자꾸 지여동생을 천연기념물이.. (129)
  7. 7 누나들 제가 조두순 죽이면 어.. (113)
  8. 8 김희철 태연 앞에서 모모 언급함 (18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