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은 갭차이가ㄷㄷ

ㅇㅇ (판) 2019.12.10 01:08 조회51,20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방탄은 갭차이가 ㅈㄴ신기함




세상 친근하고털털하다가




ㄷ....

볼때마다 갭차이가 적응안됨ㅋㅋㅋㅋ원래 저런사람들이었지..아닌데 원래이런애들인데..?ㅋㅋㅋ
632
2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내기준]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0 05:49
추천
19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꼬질 그 자체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이 아는 뷔와 동일인물 입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0 15:30
추천
14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일날 맏형 갭차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0 11:12
추천
10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남준 오른쪽 무릎 봤니? 남준이가 남준 한거니까 그러려니 해 ㅎㅎㅎ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1 14: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맏형맞습니다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4:5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4:5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ㆍ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4:4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형들 자는거 확인하고 웃는태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0: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탄이들 갭차이 완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0:4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갭은 남준이가 최고 아니냐 작년 입덕한 사람으로서 몹시 충격이었다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3: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갭=차이 같은 말임 알고쓰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2:53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옷이랑 화장이 달라서 그렇지 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2:31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위에선 쎄보이는데 현실 곰돌곰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ㅅㅈ 2019.12.10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2:26
추천
2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1:53
추천
3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존잘. 모든 연예인 통틀어서 뷔같은 아우라는 진짜 희귀한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1:50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바로 뒤에 에어껌 씹는 움짤있는 판녀 있니!?!? 거기서 심장 터졌는데ㅠ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1:23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0: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갭차이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