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전애인 자살시도 소식

ㅇ0ㅇ (판) 2019.12.10 13:21 조회36,399
톡톡 헤어진 다음날 헤어진후에
님들은 님들이 찬 전애인의 자살시도 소식이 들려오면 어떨거같아요? 연락와도 모질게 쓴소리 할말못할말 다뱉어가며 연락하지말라고 쳐냈던사람인데 자살시도하다가 실패해서 병원에있다고 전애인 부모님께 연락이왔네. 전애인 부모님은 우리헤어진거 모르시거든.
온갖 정 다떨어진거처럼 행동했는데도 전애인한테 그런소식 들려오면 어떨거같아요?
1
5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0 13:35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걱정되겠지만 무심하게 대해야 함. 안그럼 멀어지려 할때마다 계속 자살 시도 할거다. 먹힌다는걸 알게되었으니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솜방망이 2019.12.10 15:04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8 03: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 뭐냐 진짜...자살시도가 먹힌다라.... 훈수도 저렇게 둘 수 있구나. 솔직히 전 대화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친구놈도 연인과 이별후 자살을 택했고 그 여파로 이별을 고한 당사자와 그 친구의 가족들 포함 주변 친구들 까지도 여파가 왔었습니다. 그 친구 떠난지 11년이 지났는데 보고싶네요... 대화라도 들어줬다면 자살하지 않았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심정이 왜필요하지 .. 느낌이 본인이 시도한사람같은데... 맞다면 그러지마세요 딱눈감고 1~ 2년만더살아봐요 그안에 더사랑할수있는사람 나타날거에요. 어차피 죽는다면 그후에 해도 늦지않잖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4: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남친이 헤어지고 2-3년 뒤 사고인지 자살인지 모를..그렇게 갔는데 그래도 한때는 연인이었으니까 참 허망하고 안타깝다 근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더라고요. 막 가족이나 베프가 그렇게 됐다고 생각하면 일상생활 못할텐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나도 놀람. 좀 얼떨떨하고 안타까운 정도의 느낌 뿐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ㅅ 2019.12.12 0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어릴 때부터 자해를 했는데 ..,. 사귀는 사람이 알기를 원하지 않음....그래서 헤어지고 참으려고 자해도 하고 하는데 소식을 전하거나 연락하지 않음, 그런데 소식을 전했다면 만나지 않고 냉정하게 끊는게 좋을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주부 2019.12.11 22: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람나서 떠나간사람이 폐인되어 생활하다가(술집바람) 새벽마다 전화오고 카톡오고 .. 잘 토닥여줬는데.. 잘지내라고... 제발 한번만 만나달라고 연락왔을때 모진말 다 내뱉은 다음날... 자살한남편...... 그 모든 책임이 나인것같아서... 여태 죄인이 된 마음으로.. 살아지는대로 살고는있는데..... 아이보면 털어내야하는데..... 그립고.. 보고싶고...... 정말 사는게 사는게 아니에요.. 겪어보지않은사람들은 절대 모를감정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9: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시해야해. 애들이 떼쓸 때 받아주면 떼 쓰는거 점점 심해지는거랑 똑같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12.11 16: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살까지 간 사람하고 인연 더 만드는거 님인생에 먹구름이에요. 그분 입장에서 안됐지만.. 자살시도 한 사람 평생 그 수법으로 하는데.. 그거 견디실수 있으시면.. 지금은 도망가세요. 세상에 내 인생보다 더 중요한거는 없어요..그분은 그 분 인생대로 사는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쓰럽지만 무시 이건 그 여자를 위한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6: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경험있는데....안갔음. 다시 만날거 아니면 모르는척이 제일 나은거 같아ㅡ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12.11 1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걱정이 되더라도 속으로만
겉으로 표냈다가 베플 말대로 그걸 무기로 삼아 쓰니를 휘두르려 할수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1 13: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전남친이 그랬는데,
그래서 다시 사귀고나서도
3번정도 더 그래서 결국 헤어졌어.

감정이 다 닳아서 죽는다해도
아무렇지 않을 정도로 질려서 헤어짐.

마지막엔 나를 납치 - 감금 하려고 그랬어.

극단적인 사람은 다른 극단적인 행동도 할 수 있어. 도망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생 얽매여서 뒤치다꺼리 할거 아니면 무시. 다시 만날 생각 있으면 연락해보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시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0: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다 진짜 자살해서 죽어도 너랑 관련 없는 사람이야. 헤어졌다고 자살 할 사람이면 널 안 만났어도 다른 이유던 다른 사람과 헤어졌던 자살할 사람인거고. 팔자가 그런거니 무시하고 차단해. 여기서 네가 걱정하거나 연락하면 넌 돌이킬 수 없는 지옥의 구렁텅이로 빠져들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9: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털린상태로 헤어진거면 진짜 개 싫은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7:24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없던 정까지 떨어질것같은데ㅋㅋㅋㅋ 헤어지기까지는 무수한 마찰이 있었을텐데 자살시도하기 전에 그거나 고쳐보지 왜 이제와서??? 병문안? 병문안가서 헤어졌다고 말하고 걔네 부모한테 아들죽인년이라고 머리채나 안잡히면 다행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1:1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맘 다 식어서 헤어졌는데 그러면...진짜 싫을거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ㄹ 2019.12.11 00:25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죄책감들거가틈... 그래도 추억을공유한사이인데 마지막까지 안좋게 헤어질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서 그래서 헤어질때도 그렇게 모진소리로 차본적은 없었던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0:0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싫을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