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좀 날티나는 아이돌 없냐

ㅇㅇ (판) 2019.12.10 15:15 조회141,22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차갑게 생긴거 말고 진짜 날티나는 애들ㅇㅇ
밑에 짤들은 엔시티인데 저런 느낌나는 아이돌 좀 알려주라 난 양아치미 개좋아해

+) 얘들아 나 새벽 2시까지 댓글다봄 고마워
근데 내가 말하는 날티는 진짜 양아치(양ㅎ원 같은애들) 말고 잘생기고 까리하게 생긴 얼굴이양^^!!


++)그리고 첫번째 아이 담배물었냐는 댓 많은데 사탕임
사탕 물었는데 담배 문것처럼 까리한게 진정한 날티다





225
4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ㅇㅣ게모얌]
5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0 15:39
추천
270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재민 찐이다 엔시티에서 깡 쎈 애가 이동혁이라면 기 쎈 애는 나재민임
답글 7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0 17:22
추천
235
반대
29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승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0 16:39
추천
188
반대
2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승연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6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5 14: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9:0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이민혁♡ 지코 과거 사진으로 알고 저장했는데 최근에 알았다...이민혁과거사진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반전 저사진 11년도인가 12년도부터 본건데 작년까지 지아코 사진으로 알았어.. 그리구 옛날에 다른아이돌로 알았던 사진도 이민혁 사진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남자답게 쎈캐st좋아하나봐 난 라이트하게 비투비를 핥다가 리더가군대간대서 재미삼아 콘서트가서 정이룬 이민혁 임현식 실물보고 입덕했자나.....시원한눈매에 쌍커플없고 포스쩌는게 내스타일임.. 일훈이랑 민혁이가 분위기로 압도하는 날티라면 성재랑 현식은 공부도 잘 하고 학생회장하면서 집안도 화목하고 좋은데 잘놀고 잘나가는 스타일의 날티임 ㅋㅋㅋㅋ 디테일 하짘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5 0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5 0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5 0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날티민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3 00:5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 조승연 인기 줄라 많아 싫어하는 사람 봐 역시 조승연 내새꾸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헌은 크게 뭐 없었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댓글에서 말하는 사람들 JB 정일훈 조승연 김상균 말고 아무도모름 제노라는 사람은 제노예요 땜에 들어봤닽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2 23: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있어 제이비라고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0: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이동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0:3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승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원이
답글 1 답글쓰기
2019.12.12 19:0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got7 jb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2019.12.12 18:5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어싱 주렁주렁 ㅈㄴ 양아치미 쩔어ㅜ 내기준 까리 원탑 제이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2 18:5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까리 임재범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2 18: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원하는 날티는 이분이야 갓세븐 제이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7:0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연이 관련 댓글에 반대폭탄이거 개속상하네 진짜ㄹㅇ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6: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내 기준 제일 날티나는 아이돌은 갓세븐 JB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6: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해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