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녀공학과 여고

ㅇㅇ (판) 2019.12.10 21:00 조회23,371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87
10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1 10:21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중여고 나왔는데 여학교 피구 진짜진짜 무섭다. 애들 살기 장난아님. 피구에 목숨걸어..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ㅛㅇ 2019.12.15 0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ㄹㅇ 피 흘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2.12 15: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곤데 애들 귀찮아서 피구 안하던데ㅋㅋㅋㅋㅋ 세게 던지는 애들이 있긴 했음...맞으면 아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2: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중여고 여자만있는 식품영양과 다녔거든. 피구하면 피흘린다..진짜 살벌함 피구왕통키의 불꽃슛을 실제로 볼수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녀공학 나왔는데 밑에 여고짤이 우리학교였어...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20: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고에 피구 쫌 하는 애들이나 좋아하는 애들 꼭 있어서 진심 공포게임임ㅠㅠ 그래서 내가 피구 안해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2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입장에서 질문.. 여중여고에서하는 피구랑 공학에서하는 피구랑 여자들은
왜 달라지는거임?;; 여중여고에는 근처에도 가볼 일도 없어서 눈으로 목격
한적은 없지만 이런거 보면 그럼 그동안 걔네 다 내숭이었던거야? 싶기도하고
어리둥절함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ㅅㅈ 2019.12.11 18: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7: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공학인데 여자애들 기싸움 개오짐 같은 반이면 그래도 나중에 풀리는 경우 있는데 다른 반이랑 싸우면 그날부터 전쟁임 다이겨야됨ㅋㅋㅋㅋㅌㅋㅋㅋㅋ 피구로 난리났던거 생각난다... 편파판정 이래가지고 난리났었음 쌤이 같은 반칙해도 한쪽은 ㅇㅋ 한쪽은 ㄴ 이래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7: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억돋네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OO 2019.12.11 14: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 진짜 피구하던거 생각나네 피구왕통키에 빙의되서 불꽃슛날리고 장난아니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1 11: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대 대자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0:21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중여고 나왔는데 여학교 피구 진짜진짜 무섭다. 애들 살기 장난아님. 피구에 목숨걸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0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ㅋㅋㅋㄱ?ㄱ?ㅋㄲ공학중학교나와따가 여고나와서 앎
답글 0 답글쓰기
ㅅㄹ 2019.12.10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고는? 남고는 피구보다 축구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