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인강에 엔시티 드림 노래 신청했는 데

ㅇㅇ 2019.12.10 21:12 조회1,336
팬톡 NCT

나왔당 ㅠㅠㅠ 사문하는 예비고3시즈니들 박봄선생님 인강 개꿀잼이니까 꼭 들어봐! 엔시티노래도 듣구♡♡ 헤헤 별거아닌데 행복하넹

39
0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0 2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박봄쌤ㅠㅜㅠㅠㅠ 올해 개념인강 들었는데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1: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 대학 졸업한 즈닌데 박봄쌤 여전하시구나... 넘 반가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1: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수능끝난 고3인데 내신대비할 때 박봄쌤 들었는데 대박!! 박봄쌤 너무 따수우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0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나 내년에 사문듣는 예비고3인데 추천 고마오ㅜㅜㅜebs야?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속보] 대구,경북 감시대상자 .. (359)
  2. 2 +추가) 너희가 했던 가장 큰 일.. (467)
  3. 3 세뱃돈으로 다들 뭐할꺼야? (464)
  4. 4 완성작추가)귀엽지 칭찬해줘 당장 (99)
  5. 5 +)우한폐렴 첫 임상보고서 나왔.. (254)
  6. 6 아이 낳을때 죽을듯이 아프다고.. (189)
  7. 7 방금 언니 핸드폰 9층 창 밖으.. (321)
  8. 8 전정국보다 습관 많은 아이돌 .. (20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