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강다니엘에게 생일 메시지 보낸 소속사

ㅇㅇ (판) 2019.12.11 09:53 조회80,15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2월 10일 생일이었던 강다니엘
소속사가 공식 인스타로 강다니엘에게 메시지를 보냄



강다니엘 생일 축하해





수 많은 사람들이





다니엘을 응원하고 있어





우리 발 맞춰 함께 걷자





다시 너의 색으로 물들일 그 날을 기대해





예쁜 우리 강다니엘 행복하자, 오늘 너 먐미해




(근데 강다니엘 팬들아 '먐미해'가 무슨뜻임?) 





       


아니 소속사가 이렇게 정성스레 생일 축하 메시지 보내주는 건 또 첨봄

감동이었겠다






강다니엘 얼른 회복했으면 좋겠네

생일 축하하고 건강 잘 챙기길..!  



556
173
태그
신규채널
[생축]
17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1 10:10
추천
187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다니엘 먐미이고 싶은 멈무야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1 10:06
추천
178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니엘은 너무 강아지같은데 정작 본인은 고양이이고 싶어해서 소속사가 생일이니까 고양이 하라고 한거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1 12:30
추천
17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건강해져서 꼭 돌아와줘.잘먹고 잘쉬고 우리다시 보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2.12 09:34
추천
44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용) 악플러 퇴치하면서 잘 기다리고 있을게 보고싶은 다니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3 07: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훈남들은 고양이 좋아하는 피가 있나봐ㅠㅠ 훈남╋냥이 조합 보면 심장 터진다 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04: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응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01:0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주변 사람들이 아끼는 게 보인다 사람들 바람대로 얼른 밝은 웃음 되찾아 짠~ 나타나주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1: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이 아프지않았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7: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아프지말고 건강히 돌아올꺼야 덕들아 힘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5:3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보고싶다 ...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5:2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받는 다니엘♡ 잘 쉬고 건강하게 만나자.. 그 자리에서 기다릴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4:38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에 반대나 대댓달지마세요 걔들 그거먹고사는 벌레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4:37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빨리보자 응원할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4:36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러 선처하는 연예인들 거르고 싶을정도로 병신짓이라 생각함 악플러 형사처벌 가능해졌으니까 무조건 집어넣어라 7개월부터 3년까지 형살이 가능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4:36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고싶다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4: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로듀스101시즌2 갤보고왔어ㅋㅋ진짜네ㅋㅋ웃겨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4:20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다니엘이 대표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3:2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행복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3:23
추천
5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대표인데 사장님한테 잘보이려 한거겠지 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2:18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러들 징그러 하루종일 폰만 하나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1:4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일 하루만큼은 정말 아무근심없이 행복한하루였길 바라. 푹쉬구 다시 좋은모습으로 만날때까지 기다릴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1:4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도 악플이지만 거기에 동조하는것도 나쁘다 생각해 알면서도 아닌줄 알면서도 그냥 지나친 나도 반성한다 미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1:00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고싶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