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공무 수행 중 다친 경찰관에게 줄줄이 찾아온 불행

ㅇㅇ (판) 2019.12.11 11:14 조회31,064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66
4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12.11 17:57
추천
6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총체적 난국이네. 공무중 부상을 자비로 치료하는데 의료과실은 인정 안 하고 있고. 아니 병원실수는 인정하지만 의료과실은 아니라니 뭔 개소리야. 술 마시고 운전했지만 음주운전은 아닌 거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2 00:28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취객이 내야 하는거 아닌가? 술쳐먹고 기억이 안나면 술을 끊어야 될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12.11 22:2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 죽음의 이대목동병원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19.12.12 15: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너무화난다 저 병원새끼도 죽여버리고싶고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2 11: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수구에서 다치셨는데 왜 하필 이대병원 가셨데? 서울 가실거면 탑5로 가시지.. 너무 안타깝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8: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보면 가슴이 답답해져..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2 0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취객과 나라와 병원이 보상해야지 저분은 뭔죄야
답글 0 답글쓰기
답답 2019.12.12 06:5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식이법 같은 말도 안되는 법안갖고 난리 치지 말고 진정으로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일 하는 저 분들을 위한 법과 지원마련좀 해줘라 진짜 저게 뭐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4: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혀 ㅈ같은 헬반도 엄한 사람만 억울하고 엄한 사람만 덤탱이 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1:25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약 제대로 실천중ㄷㄷ 진짜 한 번도 경험 해보지 못한 나라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0:28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취객이 내야 하는거 아닌가? 술쳐먹고 기억이 안나면 술을 끊어야 될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0: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또 이대목동병원...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1 22:2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 죽음의 이대목동병원
답글 3 답글쓰기
ㅡㅡ 2019.12.11 20:0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랑이 벌이던 취객한테 청구해버리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1 17:57
추천
6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총체적 난국이네. 공무중 부상을 자비로 치료하는데 의료과실은 인정 안 하고 있고. 아니 병원실수는 인정하지만 의료과실은 아니라니 뭔 개소리야. 술 마시고 운전했지만 음주운전은 아닌 거야?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